제목[이벤트] 엠즈 수량한정 이벤트 [오나홀 입문 패키지]2019-11-05 20:13:12
작성자 Level 10

수량 10내외로 진행하는 극히 한정적인 수량제한 이벤트 입니다. 

수량이 적다보니, 따로 노출하지 않고 협력관계에잇는 미크넷에만 단독 노출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이벤트 내용]

입문자에게 최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에 오나홀 관리,사용에 필수인 용품들을 묶어 패키지로 판매합니다. 

패키지 상품 금액을 최소한으로 구성하고자, 오나홀에 추가되는 패키지 구성품은 모두 원가만 책정하여 패키지 상품 금액을 책정하였습니다.


 


일반형 패키지 기준 3천5백원 추가됩니다



[이벤트 기획 의도]

은근히 많은 분들이 '오나홀'만 사면 사용과 유지관리가 될 거라 생각하고 계셔서 기획해보았습니다.
그냥 오나홀만 달랑 사면 사용조차 못하거나 몇 번 쓰고 버려야 할 상황이 생깁니다.


1. 오나홀은 윤활젤이 없으면 사용이 '불가' 합니다. 대부분 제품에 일회용 윤활젤이 들어 있지만, 한번 쓰고 버릴게 아니라면 '반드시' 윤활젤을 별도 구매 해야합니다. 

=> 그래서 윤활젤을 드립니다. 그냥 국내에서 생산되는 싸구려 젤이 아닌 [세븐틴 보르도] [흡입주의 마녀의 유혹]등 유명 베스트셀러의 제작사 토이즈하트의 프리미엄젤 200ml 입니다.  


별도 구매시 2만원 입니다.



2. 추운날씨에 오나홀이 차가워 질수록 사용 만족도가 현저히 떨어집니다.

=> 그래서 텐가 워머를 드립니다. 날씨가 추워질 수록 오나홀도 차가워지는 환경이 많습니다. 오나홀은 사람의 성기를 재현한 제품입니다. 당연히 사람의 체온과 비슷할 수록 사용감도 리얼해지고 자극도 만족스러워 집니다. 재사용이 가능한 텐가 홀 워머로 따뜻하게 사용하세요. 


별도 구매시 4천400원 입니다.



3. 오나홀은 세척시 뒤집을 수 없는 제품도 많고, 작고 타이트한 구멍이라 내부 세척이 어렵습니다. 

=> 그래서 지프로젝트의 전용 청소봉을 드립니다. 오나홀의 수명은 '세척'과 관련이 깊습니다. 제대로 세척하지 못해도 수명이 줄고, 제대로 세척하려고 억지로 잡아당기거나 뒤집어도 수명이 감소합니다. 전용 청소봉이 있다면 오나홀에 데미지를 주지 않고 세척이 가능합니다.

지프로젝트 청소봉을 낱개로 2개 드립니다. 



4. 대형 제품은 외/내부의 수분제거가 매우 어렵습니다.

=> 그래서 '오나 후킨'을 드립니다. 오나홀이 크기가 커지면 더 많은 수분을 머금게 되고 오나홀 자체도 소재에서 수분과 유분을 내뿜습니다. 이걸 그냥 휴지로 닦아 내려고 하면 제품을 버려야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반 휴지로 내부 물기를 닦아내려고 하면 휴지가 안에서 녹고, 내부가 좁아 휴지조각을 빼낼 수 없습니다. 대형제품은 뒤집을 수 조차 없으니 더 수렁에 빠져들죠. 결정적으로 사용때마다 해야하는 수분제거 과정이 힘들어지면 제품을 사용하기가 싫어집니다. 오나후킨은 수분흡수에 특화된 오나홀 전용 수건입니다.
 


*오나홀 패키지 상품중 대형제품에만 포함됩니다.
별도 구매시 7천 5백원 입니다.



5. 대형 제품은 위생관리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멀티 굿즈 클리너'를 드립니다. 크기 큰 오나홀은 그야말로 병균을 위한 천국입니다. 위에서 말한대로 오나홀 자체가 습한 성질의 제품인데다가 수시로 정액..로션..등 수분과 접촉하는 제품입니다. 게다가 크기가 큰 만큼 내부도 깊숙하고 복잡해져서 아무리 꼼꼼하게 청소해도 습하고 깊숙한 곳에 병균발생을 막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다른건 좀 더러워도 그냥 쓰겠는데.. 오나홀은 우리의 곧휴가 닿는 부위니 '그냥' 넘어가면 안됩니다. 굿즈 클리너는 오나홀 전용 살균 스프레이 입니다. 
 


*오나홀 패키지 상품중 대형제품에만 포함됩니다.
별도 구매시 7천원 입니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그럼 ! 여기저기 비교해 보시고 현명한 소비 부탁드립니다~~!!

NOS VEMO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