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가이드] 나에게 맞는 오나홀 고르기 (1)2019-10-09 00:11:11
작성자 Level 10







오나홀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요소는 무엇일까요? 바로 크기(중량) 입니다. 같은 컨셉의 제품도 크기가 달라지면 사용감 뿐만 아니라 유지보수 등 사용 후 경험까지 달라집니다.

따라서, 나에게 맞는 오나홀을 찾으려면 가장 먼저 '크기(중량)'을 정해야 합니다. 그럴라면 크기별 오나홀의 장단점과 추천제품을 알아야겠죠?

그래서 오늘은 오나홀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중량(=크기)'별 특징과 추천 제품을 알아봅시다. 꼐랑꼐랑

자료는 '일본 엠즈'의 가이드 컨텐츠를 번역해 가져왔습니다. 참고로 국내 유명업체를 포함해 상당수 업체들이 일본 엠즈의 가이드를 그대로 번역해서 사용중입니다... 그만큼 믿을만한 정보란 이야기죠.



정보는 보기편하게 표로 정리했습니다.
◎ 아주좋음 ○ 좋음 △ 보통 ☓ 별로



추천 오나홀
  지금 하고 싶어  버진 루프 하드  버진 루프 에이트 롱 하드

 좁은 구멍 주의   회전주의 버진 루프 에이트 롱 하드   이웃집 누나

 그란 슬라이드   치츠니쿠 찌걱찌걱 3층 타입


요약하자면 "유지보수가 가장 쉬운 중량대 이고, 잘 찾으면 소재가 훌륭한 제품도 많다. 다만, 저렴한 제품에서 높은 퀄리티의 내부구조나 리얼한 조임은 기대하지 말라."정도가 되겠습니다. 소형 오나홀은 다양한 내부구조 구현이 어렵기 때문에, 주로 단순한 형태로 고자극계로 설계가 많이 됩니다. 따라서

1. 다채로운 자극, 리얼한 자극 보다는 빡센 자극이면 된다
2. 간편하게 쓰고 간편하게 유지보수 헀음 좋겠다.
면 소형 오나홀을 사십쑈.

그리고 오나홀을 한번이라도 써보신분은 알겠지만 '유지 보수'의 편의라는게 사실은 굉장히 큰 요소입니다. 소형오나홀은 작고 내부구조가 단순하니 세척과 건조가 쉽습니다.




추천 오나홀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   오나호 요정   세븐틴 보르도

 나마 니쿠망   진실의 입   세븐틴 에볼루션


표에 써있는대로, 가장 대중적인 크기라 많은 업체들이 이 크기의 오나홀을 주력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새로운 내부구조, 소재도 이 사이즈에서 적용이 가장 먼저 이뤄지고 대호평을 받는 제품도 주로 이 사이즈에서 나옵니다. 차로 치자면 중형 세단의 포지션 이죠. 적절한 가격으로 상위급 오나홀의 느낌을 어느정도는 느껴볼 수 있는 가성비 사이즈라 생각하면 가장 옳지 않을까 합니다!

문제라 한다면, 이 사이즈부터 본격적으로 유지관리가 힘들어지기 시작하고 워낙에 많은 제품이 나오다 보니깐 유명 브랜드에서도 똥같은 제품이 종종 나옵니다. 따라서 이 사이즈 제품은 특히나 검증된 인기상품으로 시작하는게 좋죠.
다음엔 이어서 대형/초대형 제품 특징과 추천제품 이야길 해보것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유

NOS VEMO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