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아마츠카 모에, '남자 배우를 고를 수 있다면 요시무라 타쿠(두꺼비 형)를 지명하겠다.'2020-04-26 02:34
카테고리AV 화제
작성자 Level 10





- 아마츠카 모에가 팬들과 간단한 문답을 나눴습니다.

팬들의 질문들을 간단히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Q : 새로운 계약에도 같은 남배우들이 나오는데 메이커와 전속 계약이 되어있나?
A : 남배우는 업체와 계약하지 않는다.

Q : 같은 배우 연기하면 지겹지 않는가? 지명을 요청한 적은 없나? 기념작이나 은퇴작 시에는 배우를 지명했으면 좋겠다.
A : 소속사 등의 문제가 없다면 지명하지 않는다. 감독도 매번 바뀌는데 (지루할 것이라는)편견을 갖지 말아달라. 휴식기 동안 쌓인 욕망을 다음 촬영 때 마음껏 풀겠다.

Q : 이 남배우가 아니면 안될 것 같다 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남자배우를 정말 따로 요청하지 않았는가?
A : 오래 AV 배우 활동을 하면 남자 배우를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만약 선택한다면 요시무라 타쿠씨를 선택하겠다

Q : 이유는?
A : 전부. 개인적으로 속궁합은 남근의 사이즈가 아니라 서로의 타이밍이 일치해서 자연스레 상대를 받아들이는 형태로 바뀌는거라고 생각한다. 잘생긴 배우들과 호흡이 잘 맞지 않는다.

Q : 요시무라 타쿠씨의 어떤 점이 좋은가? 신체의 궁합? 배려? 핥는 방법?
A : 특별하다고나할까? 상대의 기분을 잘 헤아려준다고 생각한다. 잘 대해주고 능숙하고! 어떻게하면 상대가 느끼는지 잘 봐주시고 반대로 자신이 어떻게 해야 좋은 기분을 전해줄까 하시기에 안정감이 있다.

다른 여배우들도 생각보다 요시무라 타쿠씨를 선호하는 걸 보면 정말 신사적인 사람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오나왕] 리얼돌 판매 개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리얼돌 구매하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