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추천글] 간단 오나홀 입문서 -고자극 편-2019-07-31 15:34:53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오나홀 길라잡이 오나홀 구몬선생 오나홀 판검사 엠즈_퍄퍄 입니다.

거두절미하고 저번글 -입문편- 에 이어서 -고자극 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레 쓰 기 릿



1) 고자극 홀 이란?

오나홀은 보통 처음 사용할 때 보다 몇 회 사용과 세척을 거친 후에 더 자극이 높아집니다. 



그 이유는 오나홀이 세척되는 과정에 지방질과 유분기가 조금씩 빠져나가고 따라서 소재가 단단해지기 때문이죠. 소재가 단단해지면 홀의 내부구조가 사용할 때 더 선명하게 느껴집니다. 일본에선 이걸 ‘오나홀 각성’ 이라고 하더군요. 고자극 홀은 처음부터 이 ‘각성’ 상태인 제품을 의미합니다.



2) 고자극 홀의 단점?

앞서 말한 것처럼 일반 홀이 대여섯번은 세척해야 나오는 각성 상태를 처음부터 유지하기 때문에 내구성도 이미 대여섯번 세척한 상태로 시작합니다. 따라서 사용 가능횟수도 일반홀에 비해서 짧죠. 



3) 그렇담 고자극 홀의 장점은?

말 그대로 월등한 자극이죠. 한 마디로 짧고 굵습니다. 수명은 짧고 그 만큼 자극은 쎄죠. 가격대가 높은 고자극홀은 소재의 경도나 좁은 구멍으로 자극을 높이지 않고 무게중량과 강한 진공감등 내부구조로 자극을 높이기 때문에 내구성이 약한 단점도 거의 없습니다. 비싼게 최고!



4) 고자극홀 베스트셀러는?

저번 글에도 말씀드렸지만, 이 글에 광고성 의도가 있는것과 별개로 성인용품은 모두가 같은 제품을 팔기 때문에 제품정보를 속일 이유가 엄 써 요!


< 버진 루프 하드 > 바로가기



버진루프는 고자극 홀의 대명사와 같은 시리즈 입니다. 
구멍가게였던 라이드재팬을 단번에 업계에서 한 손으로 꼽히는 회사로 만들어준 초베스트 셀러죠. 버진 루프는 단순합니다. 

자극이 강하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위에서 말한 고자극 홀의 단점인 내구성의 문제를 가격이 확실히 상쇄하죠. 
그리고 1자형 구조고 소재가 단단해 세척이 매우매우 용이한 홀입니다. 오나홀 사용이 꺼려지는 가장 큰 이유가 세척의 귀찮음과 세척할 때 느껴지는 자괴감인데 이 제품은 그런 부분에서 매우 탁월하죱!! 한 단계 더 높은 자극을 원한다면 +내부 주름 추가 +하드버전인 

<버진 루프 에이트 롱 하드> 

추천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고자극에서도 또 고자극에 속하는 제품인 만큼 초심자가 사용하면 고통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 버진 에이지 입학 하드 > 바로가기




또 다른 오나홀 명가 토이즈하트의 버진 에이지 입학 하드는 버진 루프 하드와 유사하지만 소재면에서 좀 더 뛰어납니다. 
토이즈하트의 자체 제작한 오나홀 소재인 “세이프 스킨”이 적용돼 하드 버전 오나홀임에도 비교적 피부와 유사한 리얼한 촉감을 전달합니다. 

자극은 작고 좁은 홀이 주는 압박감이 주된 자극으로 버진 루프 하드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습니다. 대신에 버진 루프 하드 보다 조금 더 비싸죠. 



<진실의 입> 바로가기




진실의 입은 입모양을 본뜬 페라홀 계열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입니다. 치아부터 혀 그리고 목구멍까지 재현된 내부구조는 사용할 때 느낌은 물론이고 소리까지 실제 페라느낌과 상당히 유사합니다. 

또한, 두꺼운 소재와 좁은 내부구조가 만드는 자극은 상당히 강합니다. 
물론 앞선 두 제품과 자극만 놓고 비교하자면 한 단계 아래지만 대신에 실제 페라를 하는 듯한 리얼함은 앞 두 제품 보다 월등하죠.

진실의 입은 소재도 부드러운 편이라 초심자에게도 권할만한 고자극 홀입죠. 
자극 느낌은 앞 두 제품은 페니스를 닳아 없애는 자극이라면 진실의 입은 빨아서 없애는 느낌.

끄아으아으 어으아아

고자극홀 최고 조합은 <진실의 입> + <버진루프 하드> 또는 <버진 에이지 입학 하드> 라구 생각합니다. 
아 !!!!!!!!!!!!!!! 개덥다

그럼 또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