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치카 코토네(호쇼 릴리)가 아이다 아스카 자살 사실 폭로, 본인은 암 투병 중2019-06-24 23:04:08
카테고리AV 화제
작성자 Level 10


- 호쇼 릴리라는 이름이 유명한 이치카 코토네(오른쪽)가 본인이 암 투병 진행 중이며 아이다 아스카(왼쪽)가 얼마전 자살을 해서 생을 마감했음을 폭로했습니다.

이치카 코토네는 지난 23일 본인이 암에 걸렸음을 밝혔습니다.

덧붙여 놀랍게도 아이다 아스카의 자살 소식을 폭로했는데요. 아이다 아스카는 지난 2월에서 3월 자살로 세상을 떠났음에도 소속사 측은 이를 알리지 않고 트위터 계정 또한 폐쇄하지 않은 채 아이다 아스카의 DVD를 계속해서 내고 있었다고 합니다.

덧붙여 3씬(약 1작품) 촬영시 20만엔에 불과한 돈을 받고 촬영했다고 합니다. 

아이다 아스카의 트위터를 살펴보면 지난 2월 당시 속눈썹 연장술을 진행하다 액체게 안구 점막에 붙게되어 눈이 보이지 않는 일을 겪고 있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상당한 우울증을 겪은 것으로 보이며... 이 또한 자살에 영향이 있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DMM 순위내에 어느정도 등극한 상태에서도 1작품을 낼 수 있는 3씬 촬영에 한국 돈으로 약 200만원 밖에 받지 못했으며.. 우울증까지 가져서 결국은 자살한 아이다 아스카.. 트위터에선 팬들의 뒤늦은 추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치카 코토네 또한 암을 극복해서 좋은 작품으로 돌아오기를 바라며 아이다 아스카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