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가이드] 간단 오나홀 입문서 -최고의 오나홀은? (2)-2019-09-19 22:20:30
작성자 Level 10





이전글 바로가기

간단 오나홀 입문서 -입문편-
간단 오나홀 입문서 -고자극편-
간단 오나홀 입문서 -고급, 대형편-
간단 오나홀 입문서 -텐가-
간단 오나홀 입문서 -텐가(전동)-
간단 오나홀 입문서 -최고의 오나홀은? (1) - 



안녕하세료 엠즈_퍄퍄퍄퍄퍄 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큰 성인용품 온라인몰은 어디일까요?
답은 아마존 제팬 입니다.

가장 세계적인 성인용품 마켓인 아마존 제팬의 <히트 상품 랭킹>을 보면 현재 세게에서 가장 사랑받는 성인용품을 알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성인용품들이 아마존 제팬 히트랭킹 순위를 홍보문구로 적극 사용하고 있고 도소매 업자들도 이 곳 정보를 수시로 체크하고 있죠.

다만, 먼저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아마존 랭킹이 '가장 사랑받는'이지 '가장 좋은'제품을 뜻하지는 않는다는 것 입니다. 고객이용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판매실적 상위 제품은 필연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가격이 싼 제품이 차지하게 되어있습니다. 이 부분 염두해 주시고 읽어주세료~~~~

고럼 바로 <히트 상품 랭킹>에 어떤 상품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캡처하는 사이에 5,6위 순위가 바꼈네요..쓰바


1위 텐가 딥 스로트 컵 스탠다드 제품보기


예상대로 인지도가 높고 가격이 저렴한 텐가 기본 컵홀이 1위를 차지 했네요.

텐가의 대표상품이자 긴 시간 사랑받아온 스태디셀러답게 굉장히 뛰어난 자극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안에 젤이 도포되어 있어서 뚜껑만 벗겨내면 바로 삽입해서 사용이 가능하고 이름처럼 입으로 쭉쭉 빠는 듯한 흡입자극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안에 실리콘도 굉장히 부드러운편에 속해서 성기가 예민한 분들에게도 적합하고요. 사용 만족도는 6~7만원씩하는 고급홀과 비교해도 오히려 앞서면 앞섰지 뒤쳐지지 않습니다. 흡입자극이 탁월한 홀들에서 나오는 '츄릅 츄릅'한 사운드도 찰지게 납니다.

만원도 안되는 가격까지 생각하면 정말 텐가한테 절이라도 하고 싶어지는데, 문제는 1회용 입니다. 유달리 부드러운 내부 실리콘도, 미리 도포된 윤활젤도 전부 1회용이기에 가능한 것들이죠. 재사용이 아예 불가능하지는 않고 콘돔을 끼고 하거나 안쪽에 물기를 흡수하는 스펀지를 떼어내면 몇번 더 재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위생이나 사용만족도를 위해 하지맛쎄요.

따라서 1회 사용에 7-8천원인셈이고, 3만원대 재사용 홀들이 보통 15~20회 사용할 수 있는걸 생객해볼 때 저렴한 제품은 아닙니다. 그래서 저도 처음에 이해가 안갔죠 "아니 그냥 재사용 홀 사지 이걸 왜 비싸게 사나..?"

그런데 오나홀을 쓰다보면, 돈이 많아서 그냥 한번쓰면 버리고 다시 필요할 때 사고싶단 생각을 참 많이 하게 됩니다. 보관도 심리적으로 부담되고 닦고 말리는것도 귀찮은데다가... 사는게 바빠지고 그러면 쓰지도 않게 되니깐요. 이 제품이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아마 이런 이용자들의 마음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오나홀이 뭔지 가지고 있긴 싫고 그냥 한번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도 적합합니다.

2위 Aivrobta 오나홀 제품보기
 



뭔가 이 제작사의 다른 제품이라도 써봤음 뭐라 말을 할텐데.. 아직 연관 제품도 실제로 본적이 없어서 ㅠ 간단히 소개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셀카 섹x 비디오를 찍는 컨셉 오나홀이네요. 공감순으로 구매자 리뷰를 읽어보면 대체로 가성비면에서 대호평이네요. 비판적 평가 중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리뷰도 패키지 디자인이 주된 내용인걸 보면 상당히 잘 만들어진 제품 같네요. 저도 빨리 구매해야겠습니다. 팔아 팔아 오나홀 팔아!

3위 텐가 프리미엄 버큠 컵 제품보기


오나홀계의 고인물, 썩은물, 독재자, 파시스트, 아이돌인 텐가가 다시 등장하네요.

이놈은 텐가가 10주년을 기념하여 한정 출시했다가 대박이 나서 정식 라인업에 추가된 제품입니다. 1위 제품인 '딥 스로토 컵 스탠다드'를 기반으로 소재 업그레이드한 제품입니다. 이때 완성된 내부소재가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이 후에 '플립 제로'에도 사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플립제로의 사용감과 상당부분 유사하죠.

만원 초반대로 텐가의 역작인 '플립제로 맛'을 느껴볼 수 있는건 꽤 좋은 메리트 입니다. 위에서 말한 1회용 오나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지 입니다.


4. 버진 루프 하드 제품보기


가성비 홀 또는 고자극홀의 대명사가 된 '버진 루프 하드'가 4위네요. 중저가 제품이 강세인 아마존 제팬에서 버진루프 시리즈는 텐가와 함께 판매순위 최상위권 고정멤버 입니다. 언제 확인을 해도 5위안에는 꼭 있고, 한창 '붐'에 가까운 대박을 쳤을 땐 텐가도 다 밀어낼 정도로 대단했씁니다.

버진 루프 하드는 이름 그대로 '버진 루프' 라는 제품의 소재를 좀더 하드한걸로 변경해서 자극을 더 높인 제품입니다. 그냥 버진 루프도 고자극에 속하는 오나홀인데 자극을 더 빡쎄게 만들었고 그게 엄청난 히트를 치면서 버진 루프 하드는 '고자극 오나홀' 하면 떠오르는 상품이 되었습니다.

이 제품이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과 유지관리의 편의성 입니다. 소재의 경도가 어느정도 있고 1자형의 단순한 구조라 세척과 건조가 매우 편합니다.  그리고 홀의 길이가 짧아 성기 길이가 좀 짧은 분들도 100% 활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죠.. 전 필요없지만요 조금도

고자극 계열의 오나홀을 경험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이만한 입문 오나홀은 없죠. 싸고 쎄고 관리쉽고 짱짱

5. 온천욕정 제품보기
 


침체기를 겪던 토이즈하트 숨통을 열어준 간만의 새로운 히트작 입니다. 이 제품이 호평을 받는 핵심적인 부분은 단단한 소재를 쓰지 않고, 작위적인 구조를 꾸겨 넣지 않고도 고자극을 실현한 부분 입니다. 토이즈하트가 원래 장인컨셉으로 잔재주 안부리고 기본에 충실한 회사인데 그 우직함이 이번엔 성과를 낸걸로 보입니다. 다만..제겐 그렇게 특별하진 않았고, 같은 토이즈하트의 이전 히트상품인 <흡입주의 마녀의 유혹> 제품보기 다운그레이드 버전 같더군요. 그래도 가격이 흡입마녀보다 1~2만원정도 더 저렴한걸 감안하면 가성비가 떨어지는 제품은 아닙니다.




으 하 으 어 흠

오늘도 제 글로 인해 또 한명의 오나홀 플렉서가 탄생하길 바라면서......이만 줄입니다........

다음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