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리뷰 - 메이웨더 감독, 각본, 연출. 맥그리거 주연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7.08.28 09:36 Interest/즐겨보기


-  공   지  -

파일공유는 하지 않습니다. 

익명 오픈채팅방을 운영중입니다. 질문 및 대화나눠봐요 ㅎㅎ(단체방으로 만들어봤습니다. 현재 150명 넘는 인원이 접속 중. 오픈 채팅방 접속)

직접적 링크는 블로그 폭파 일으키니 쓰지 않겠습니다.

표 짤리는 경우 말씀해주세요. 스크롤로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마사오닷컴과 매의 눈(카페), 팝콘티비 모모TV 채널, VR 그린라이트, 케이디스크 웹하드는 미깨블의 협력 업체입니다

우측에 케이디스크 웹하드 광고 배너를 통해 가입만 해도 공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1500 포인트 준다고 합니다.

가입하면 500포인트 주고, 실명인증하면 1000 포인트 추가로 줍니다. 마니 마니들 이용해 보세요.

AV 배우와 나만의 팬감사제를 할 수 있는 VR 그린라이트도 많은 다운로드 & 이용 부탁드립니다.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 1일 무료 이용 제공!!

↓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넷파일(넷폴더) 가입해주시면 1일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로그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신고
'Interest/즐겨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올림피언
    • 2017.08.28 15:32 신고
    시합도 나쁘지 않았지만
    나름대로 둘 다 좋은 볼거리를 선사했다고 생각되네요
    요즘 리뷰 후기 재밌게 잘 보고 있어요 ^^
    • 마제타
    • 2017.08.28 16:04 신고
    맥그리거 팬인 저는 조금 생각이 다릅니다.. 케이비에스 정찬성 해설자는 경기전에 맥그리거가 9대1로 메이웨더에게 질것이라 했는데 경기가 시작되고 놀란 기색이 보이더군요. 이정도로 복싱을 잘 할지 몰랐다고.ㅋㅋ ,경기전 사람들 모두 맥그리거가 1,2라운드 안에 맞고 끝날것이라 예상했지만 나름선전했고 오히려 제가 봤을때 1 4 라운드는 맥그리거가 더 많이 때린것 같아보였고 실제 심판진 점수도 맥그리거가 이겼습니다. 물론 정타는 제대로 맞은것은 없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든 펀치를 위빙으로 흘린것도 아니구요. 메이웨더가 때린 것도 많지도 않습니다. 그렇기에 오히려 초반까지는 맥이 잘했다 생각합니다. 항간에서는 어차피 양 선수에게 입금도 된 상태이니까 초반에 메이웨더가 봐준거다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셨지만 전 동의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것이 전략이었다고 보는게 맞다고 봅니다. 유에프씨 선수의 체력을 감안해서 말이죠. 메이웨더가 초반에 쉽게 들어가지 않은 것 또한 맥그리거의 긴 리치(188)센치와 펀치력을 염두해 두었을거라 신중히 임한거 같아요. 지면 개망신이니까요. 결국은 두 선수의 실력차는 후반으로 갈 수록 눈에 보였고 거기서 승부가 나온거라 보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메이웨더가 이겼지만 진정한 승자는 맥그리거라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복싱 데뷔선수가 복싱 레전드와 10라운드까지 간거 자체가 대단한거라 생각하기 때문에요. 예를 들어 ufc룰로 맥그리거가 메이웨더한테 5 라운드중 4라운드까지 가서 승리했다고 가정해보면 어찌보면 굴욕이지 않을까요? 전략적으로 경기를 풀기위해 그랬다고 하더라도 말이죠. 물론 이 이벤트 자체가 쑈라면 아무 의미 없지만요
    그렇기 때문에 이 경기의 진정한 승자는 맥그리거라 생각합니다.
    • 두드림
    • 2017.08.28 16:07 신고
    초반엔 1~4 맥그리거 승

    나머지 메이웨더의 원맨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