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덜트] 모리사타 치사토의 누드 선언! AV 업체에서도 러브콜 쇄도! / 오시마 유카의 화끈한 팬서비스 / 무디즈 전속 배우 4인의 이벤트 사진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7.08.21 23:21 Another Victory/어덜트 뉴스


-  공   지  -

파일공유는 하지 않습니다. 

익명 오픈채팅방을 운영중입니다. 질문 및 대화나눠봐요 ㅎㅎ(단체방으로 만들어봤습니다. 현재 150명 넘는 인원이 접속 중. 오픈 채팅방 접속)

직접적 링크는 블로그 폭파 일으키니 쓰지 않겠습니다.

표 짤리는 경우 말씀해주세요. 스크롤로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마사오닷컴과 매의 눈(카페), 팝콘티비 모모TV 채널, VR 그린라이트, 케이디스크 웹하드는 미깨블의 협력 업체입니다

우측에 케이디스크 웹하드 광고 배너를 통해 가입만 해도 공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1500 포인트 준다고 합니다.

가입하면 500포인트 주고, 실명인증하면 1000 포인트 추가로 줍니다. 마니 마니들 이용해 보세요.

AV 배우와 나만의 팬감사제를 할 수 있는 VR 그린라이트도 많은 다운로드 & 이용 부탁드립니다.



 


이번 AV 단신은 모리사타 치사토의 누드 선언! AV 업체에서도 러브콜 쇄도! / 오시마 유카의 화끈한 팬서비스 / 무디즈 전속 배우 4인의 이벤트 사진에 관한 내용입니다.



- 모리시타 치사토가 누드를 선언했습니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누드를 촬영할 의향이 있다고 밝힌 모리시타 치사토.


모리시타 치사토는 '최근 몇년간 TV와 그라비아에서 멀어지고 있었습니다. 나이는 35살이 되었지만 골프와 필라테스를 통해서 몸매는 유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그라비아 업계는 노기자카 46을 중심으로 아이돌의 전성시대입니다. 그런만큼 그라비아 배우의 누드를 보여줌으로써 새로운 물결을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AV 업계에서도 암암리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모리시타 치사토가 AV로 넘어온다면 그 파급력은 무디즈 전속 배우인 안리 그 이상이 될 것이라는 예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촬 팬에게는 기억나는 얼굴일지도 모르겠네요.모리시타 치사토는 가면라이더 류우키에서도 등장하고 가면라이더 카부토에서도 등장하거든요.




- 오시마 유카가 대만 행사에서 보여준 팬서비스가 화제입니다.


얼굴에 크림을 묻힌 팬에게 직접 혀로 핥아주는 서비스를 보여줬는데요. 기가막힙니다. 자세한 것은 영상을 통해 보시기 바랍니다.



- 무디즈 전속배우가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츠보미, 아키야마 쇼코, 타카하시 쇼코, 이토 치나미.. 무디즈를 대표하는 메인 배우가 다 출전했네요.



가보고싶네요..ㄷㄷ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 1일 무료 이용 제공!!

↓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넷파일(넷폴더) 가입해주시면 1일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로그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신고
'Another Victory/어덜트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행복이
    • 2017.09.02 23:30 신고
    츠보미는 여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