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엄마의 직업 엑기스 리뷰 - 나이를 초월한 이채담의 연기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7.07.28 22:49 Another Victory/국내 성인 엑기스


-  공   지  -

파일공유는 하지 않습니다. 

익명 오픈채팅방을 운영중입니다. 질문 및 대화나눠봐요 ㅎㅎ(단체방으로 만들어봤습니다. 현재 150명 넘는 인원이 접속 중. 오픈 채팅방 접속)

직접적 링크는 블로그 폭파 일으키니 쓰지 않겠습니다.

표 짤리는 경우 말씀해주세요. 스크롤로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마사오닷컴과 매의 눈(카페), 팝콘티비 모모TV 채널, VR 그린라이트, 케이디스크 웹하드는 미깨블의 협력 업체입니다

우측에 케이디스크 웹하드 광고 배너를 통해 가입만 해도 공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1500 포인트 준다고 합니다.

가입하면 500포인트 주고, 실명인증하면 1000 포인트 추가로 줍니다. 마니 마니들 이용해 보세요.

AV 배우와 나만의 팬감사제를 할 수 있는 VR 그린라이트도 많은 다운로드 & 이용 부탁드립니다.



 

엄마의 직업

Mothers JOB. 2017

“누나를 가지고 싶어요” “나 의지가 약해, 유혹하지 말아줘”


군 전역 후 복학한 현우(조완진)은 어려운 형편으로 술집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되고 그 곳에서 능수능란한 솜씨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인 유선(이채담)을 만난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를 혼자 연모하던 현우는 단짝 친구 민석(도모세)과 유선이 모자 관계임을 알게 되고 충격에 빠진다.


고심 끝에 현우가 사실을 고백하자 유선은 자신과의 관계를 비밀로 해달라고 부탁한다.


자신의 집에서 함께 살자는 민석의 제안을 거절하지 못한 현우는 유선과의 아슬아슬한 동거를 시작하게 되는데…


저는 이채담이라는 배우를 지칭할 때 '한국의 하타노 유이'라고 합니다.


다작을 하고 특유의 색기를 볼 수 있는데다가 젊은 연기, 누나 연기, 유부녀 연기, 엄마 연기 가리지않고 다 소화를 하고 그녀가 표현하는 베드신은 다른 배우들과 클라스 자체가 다르기 때문이죠.


이번에도 믿보이! 믿고보는 이채담을 볼 수 있었습니다.




술집 도우미 역할로 나오는 이채담. 어떤 술집의 에이스로 나옵니다.


워낙 미모가 훌륭하기에 충분히 설득력이 있어보이죠. 특히 스타킹 갈아신는 모습에서 뿜어져나오는 기운은... 그야말로 서큐버스였습니다.




다리를 주무르라는 여왕님같은 포스의 이채담, 그리고 안타까운 사연을 가지고 아이를 키우는 외로운 여인 이채담. 이 둘이 같은 인물이라면?여러분은 믿겠습니까?? 


1명의 역할인데도 1인 2역의 느낌을 내는 이채담의 위엄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여배우가 이채담 혼자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안나영이라는 이름의 배우도 등장을 하고 베드신도 나오지만?? 격차는 최민식 VS 신인 배우 느낌의 격차였죠.




농염한 모습, 애절한 모습, 슬픈 모습, 능욕당하는 모습.


AV로 따지면 치죠 헤븐, 마돈나, 어태커즈의 모습을 다 볼 수 있는 이번 작품.


이채담의 여러가지 모습을 보고 싶다면 이번 작품 추천드립니다.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 1일 무료 이용 제공!!

↓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넷파일(넷폴더) 가입해주시면 1일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로그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신고
'Another Victory/국내 성인 엑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데빌메시아
    • 2017.07.29 12:10 신고
    이채담에 비해 신인 배우의 연기가 너무 밀리더군여
    • 올림피언
    • 2017.07.31 16:07 신고
    역시 믿고보는 이채담
    아주 매력 넘치는 배우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