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서현 신곡 'Don't Say No' 주관적 후기 - 서현의 뒤늦은 성인식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7.01.17 13:52 Interest/즐겨보기


서현 신곡 'Don't Say No' 주관적 후기 - SM스러운 서현의 성인식


-  공   지  -

파일공유는 하지 않습니다. 

익명 오픈채팅방을 운영중입니다. 질문 및 대화나눠봐요 ㅎㅎ(단체방으로 만들어봤습니다. 현재 100명 넘는 인원이 접속 중. 오픈 채팅방 접속)

직접적 링크는 블로그 폭파 일으키니 쓰지 않겠습니다.

표 짤리는 경우 말씀해주세요. 스크롤로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마사오닷컴(사이트)과 매의 눈(카페)파일구리 웹하드는 미깨블의 협력 업체입니다

우측에 파일구리 웹하드 광고 배너를 통해 가입만 해도 공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1000 포인트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8192-8192-8192 쿠폰번호도 등록하면 10만 포인트 추가로 준다고 하니, 마니 마니들 이용해 보세요.

자발적 후원 해주신 분들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자발적 후원 또는 원고료 주기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소녀시대의 막내!!! 하지만 10년차 가수인 서현이 드디어 솔로 앨범이 나왔습니다. 소녀시대의 여러 멤버들이 솔로 활동을 했을때 혼자 안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그래서 리뷰해봤습니다.



- 뮤직비디오 컨셉 : 서현의 뒤늦은 성인식



소녀시대의 막내라는 이미지.. 동안의 얼굴 덕에 뭔가 소녀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서현이지만..

데뷔 10년차인 서현이라는 가수는 2017년 기준으로 27세이며 곧 30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 말한 것 때문에 그닥 성인이라는 느낌이 적었는데요.. 이번에 완전히 이미지 변신을 꾀했습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대체적으로 강렬한 색상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 안에 등장하는 서현은 짧은 치마,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소녀시대에서 보여준 적 없는 골반돌리기, 쩍벌, 엉덩이 흔들기같은 댄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는 '난 이제 더이상 소녀가 아니에요'라는 메시지를 대놓고 보여주는 모습이다.. 라고 생각합니다.



 - 노래의 느낌 : 예상치 못한 댄스곡



알앤비 기반의 곡이라고 들었기때문에 발라드라든가 뭔가 분위기 있는 노래라고 생각했으나 댄스곡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라이브 영상도 유튜브에 떠돌아 다니는데..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은 라이브 실력을 보여줍니다. 


물론 10년 가수의 내공이 어디가겠냐만은... 태티서에서도 소녀시대에서도 가창력은 거의 태연이 맡았지 서현이 주가 된 적이 별로 없었던지라. 잠시 의문을 가졌었는데. 충분히 솔로곡을 낼 실력이 된 것을 이번 곡을 통해 증명했습니다. 격한 춤에도 안정적인 라이브. 'Don't Say No'를 통해서 포텐을 완전히 터트리려는 모양입니다.



 - 결과가 어떻든 서현의 이미지는 바뀐다!

 


현과 수지가 같이 솔로곡을 냈으나.. 선공개 곡으로도 음원을 올킬한 수지보다는 포스가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10위권 안에서 순조로운 출발을 하고 있으며 서현이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이번 곡을 통해 보여줬다는 것 자체가 이번 앨범에 의의가 있다고 봅니다.


귀엽기만 했던 선미가 '24시간이 모자라'를 통해서 섹시 이미지를 가져가면서 엄청난 존재감을 뿜을 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서현 또한 이번 곡을 통해 이미지 변신에 성공할 듯 하고.. 순위와 상관없이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앨범, 그리고 가수 활동의 터닝 포인트가 될 수 잇을 거라고 봅니다.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넷파일(넷폴더) 가입해주시면 블로그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신고
'Interest/즐겨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