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맘스터치의 신메뉴! 리샐버거 시식 후기 - 리코타 치즈 + 샐러드 + 치킨의 색다른 조화 (#맘스터치, #리샐버거, #리셀버거)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7.01.01 19:35 Review/먹거리뷰


맘스터치의 신메뉴! 리샐버거 시식 후기 - 리코타 치즈 + 샐러드 + 치킨의 색다른 조화

#맘스터치, #리샐버거, #리셀버거


-  공   지  -

파일공유는 하지 않습니다. 

익명 오픈채팅방을 운영중입니다. 질문 및 대화나눠봐요 ㅎㅎ(단체방으로 만들어봤습니다. 현재 100명 넘는 인원이 접속 중. 오픈 채팅방 접속)

직접적 링크는 블로그 폭파 일으키니 쓰지 않겠습니다.

표 짤리는 경우 말씀해주세요. 스크롤로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마사오닷컴(사이트)과 매의 눈(카페)파일구리 웹하드는 미깨블의 협력 업체입니다

우측에 파일구리 웹하드 광고 배너를 통해 가입만 해도 공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1000 포인트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8192-8192-8192 쿠폰번호도 등록하면 10만 포인트 추가로 준다고 하니, 마니 마니들 이용해 보세요.

자발적 후원 해주신 분들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자발적 후원 또는 원고료 주기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번에 맘스터치에서 새로운 메뉴가 나왔다기에 당장 카메라 들고 달려갔습니다. 점심을 먹을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기에 맘스터치 신메뉴 소식은 저의 식욕을 120% 자극했네요.





그렇게 주문한 것은 바로 리샐버거! 리코타 치즈 + 샐러드 버거입니다. 거기에다가 치킨은 당연히 들어가는거구요.

포장지에도 쓰여있잖아요. 부드러운 리코타와 프레쉬(정확한 한글 표기법은 프레시가 맞습니다.)한 샐러드가 만나다!라고 쓰여있죠. 리코타 치즈 좋아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큰 기대 해봤습니다.




구조를 보시면 빵이 있고 리코타 치즈가 크게 한숟갈 있으며 그 아래에 토마토. 그 아래에 샐러드 채소, 그 아래에 치킨, 그 아래에 화이트 소스가 발라져있습니다.


이 여러가지가 새로운 맛의 향연을 이끌어내는데 리코타 치즈와 샐러드에는 연어가 들어가야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봤으나 치킨이 들어가도 나쁘지 않은 어울림이었습니다. 화이트 갈릭보다는 조금 더 프레시한 느낌이랄까요? 리코타 치즈또한 전혀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두세입 베어먹은 모습입니다. 위 사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화이트 소스 또한 보입니다.


나쁘지 않은 퀄리티의 맛!!! 당분간은 저에게 맘스터치 Top 2는 화이트 갈릭버거와 리샐버거가 될 듯 합니다.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넷파일(넷폴더) 가입해주시면 블로그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julia j cup
    • 2017.01.04 00:23 신고
    julia는 공갈은 아닌데, 저 버거는 공갈느낌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