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19금 영화 '두처제' 엑기스 리뷰 - 허접한 연기, 진부한 스토리... 하지만 성인영화 본질에 충실하다. (#두처제, #영화두처제)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6.10.30 22:38 Another Victory/국내 성인영화


19금 영화 '두처제' 엑기스 리뷰 - 허접한 연기, 진부한 스토리... 하지만 성인영화 본질에 충실하다.

#두처제, #영화두처제


-  공   지  -

파일공유는 하지 않습니다. 

익명 오픈채팅방을 운영중입니다. 질문 및 대화나눠봐요 ㅎㅎ(단체방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오픈 채팅방 접속)

직접적 링크는 블로그 폭파 일으키니 쓰지 않겠습니다.

넷파일(넷폴더)에 친구 자료 검색 기능이 생겼습니다. 넷파일(넷폴더) 아이디 dsacxz를 친추하셔서 게시판을 보시면 헤비 업로더의 아이디가 있습니다.

표 짤리는 경우 말씀해주세요. 스크롤로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마사오닷컴(사이트)과 매의 눈(카페)은 미깨블의 협력 업체입니다

성인 용품은 성인용품 소셜 커머스 야한 몬스터로!! 카톡 플러스친구 @야몬에다가 미깨블 통해 구매한다고 할 경우 10% 더 할인됩니다.



 

두처제

2016

아내가 병으로 떠난진 몇년 동안 어린 처제를 돌보던 형부. 영원히 어린것만 같았던 두 처제는 어느덧 성숙한 여인되어 되어 자상한 형부를 사랑하게 된다. 형부 앞에서 노골적으로 노출을 하며 유혹하는 철없어 보이기까지 하는 막내처제와 차분하고 여성적이며 집안 살림에 못하는것이 없는 큰처제도 형부와의 환상적인 섹스를 꿈꾼며 은밀하게 유혹하게 되는데... 


 처제들의 사랑 고백과 유혹을 장난으로 받아 넘기던 형부도 점점 마음이 흔들리며 처제들과의 섹스를 꿈꾸게 되는데 형부는 과연 처제들의 사랑 고백을 받아 들일지? 큰 처제와 작은 처제 중에 누굴 선택해야 할지 선택의 기로에서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우리가 성인영화를 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배우의 연기력을 보기 위함입니까? 아니면 정교한 스토리를 보기 위함입니까? 아니면 화려한 영상미를 보기 위함입니까?


그런 영화들은 CGV나 롯시 등으로 달려가면 얼마든지 볼 수 있죠. 멋진 배우를 보고 싶다?? 영화관가면 더 유명하고 멋진 배우가 많고 정교한 스토리를 보려면 더 유명한 감독들이 찍은 작품들이 영화관에 잔뜩 있고 화려한 영상미를 보려면 최근에 개봉한 닥터 스트레인지나 봐야죠.


자자 그럼 우리는 성인영화를 왜 보는가??!!!


딱 한단어로 정의합니다..



'꼴림'


우리는 이 꼴림을 위해서 토렌트를 뒤지던지 결제를 하던지해서 성인영화를 보고 그 중에서 스토리가 괜찮은 것 같으면 갓이라고 외치죠. 갓마친구! 친구갓마!!



그런데 여기 그 '꼴림'이라는 것에 주안점을 둔 작품이 있습니다. 바로 '두처제'입니다.


스토리?? 그냥 타메이케 고로보면 나올만한 스토리입니다. 연기력?? 남주인공은 그냥 목석입니다. 하지만 단 하나!! 꼴린다는 것이죠.




아내는 병으로 먼저 죽고 어린 두처제(하빈, 정향)와 같이 살던 남자.. 위지웅...  처제 둘은 하루도 바람잘날 없이 투닥거립니다. 그리고 이 둘은 위지웅을 좋아합니다.




이 둘의 스타일은 다른데.. 왼쪽 큰처제는 약간 성형 느낌의 날씬한 몸매를 가졌고 오른쪽 작은 처제는 얼굴은 마른 듯 하지만 몸매는 육덕진 스타일입니다. 저는 작은 처제가 더 제스타일이네요.



어느날 큰 처제가 형부 위지웅을 상상하며 셀프 위로를 하는데.... 위지웅이 이를 발견하고 서서 자기도 큰 처제와 플레이를 하는 상상을 합니다;;;; 그런데 서로 모습을 봤음에도 불구하고 한명은 셀프 위로를 멈추지 않고 한명은 그냥 서있네요;;;;; (00:07:26 ~ 00:15:54)


이 둘의 망상 플레이는 작은 처제가 오고나서 멈추게 됩니다.



작은 처제는 대놓고 샤워를 하면서 형부를 꼬드깁니다. (00:19:23 ~ 00:20:15) ;;;;




게다가 무서워서 혼자 자기 싫다며 형부와 같이 자자는 처제;;; 그리고 작은 처제는 자는 형부를 터치하고 위지웅은 잠결에 큰 처제와 잠자리를 갖는 상상을 합니다. 그리고 꿈인지 현실인지 모를 듯한 연출이 진행되고 어쨋든 떡장면이 나오네요. (00:21:01 ~ 00:38:50)


위 움짤은 작은 처제의 매력을 보여주는 최고의 장면이 아니었나 싶네요.


그리고 이 영화가 왜 꼴림인가?!!  00:34:41 부근에 공사로 보이지 않는 국부가 노출됩니다.




위지웅과 두 처제는 여행을 오고 작은 처제는 택배 받을 것이 있다면서 중간에 집으로 가버립니다. 단 둘이 남은 상황에서 큰 처제가 위지웅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고 위지웅은 잠시 망설이게 됩니다.



그래, 너도 성인이고 너의 꿈을 펼쳐야한다. 좋아 서울에 가는 것 승낙 하겠어


택배로 온 것은 서울에서 온 무슨 합격 통지서 같은데.. 그래서 서울로 가겠다고 조르는 작은 처제.. 그리고 위지웅은 위의 대사를 너무나도 로봇같이 합니다.. 사실 극 중 내내 저 표정으로 연기합니다.




위지웅과 두 처제는 술한잔씩 걸치고 작은 처제가 뻗은 가운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샤워 소리로 발길을 옮긴 위지웅은 큰 처제가 샤워하는 것을 보고 욕정을 참지 못해서 돌격 합니다. (00:54:33 ~ 01:08:03)


그리고 재미있는 점은 집에 커플 가운이 있다는 것 ㅋㅋ 누가봐도 분위기가 모텔방 분위기라는 점 ㅋㅋㅋ 아주 연출이 기가막힙니다. 그렇지만 이 장면을 빼놓으면 안됩니다. 남자배우의 음모 노출로 의심되는 장면 (00:59:58)과 큰 처제의 국부 노출(01:07:20)이 있습니다.


최근 들려오는 이야기에 따르면 요즘 성인 영화는 테이프 공사를 하지않고 여성분께서 탐폰을 삽입함으로써 공사를 친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리얼한 플레이가 가능해지는거죠, 



결국 큰 처제와 형부가 맺어지면서 이 영화가 마무리 됩니다. 내용은 너무나도 허무하고 허망하고 허술하지만.. 성인 영화의 본질인 '꼴림'에는 정말 충실했던 영화 '두처제'였습니다.


성인 영화 기준으로 별점을 준다면 총점 5점에 스토리 +1점 국부노출 가산 +2점. 제 취향 육덕 등장 보너스 +1점, 발연기 - 0.2 해서 3,8/5정도 주고 싶습니다.


그간 너무나도 대놓고 보여주는 AV에 실망하셨다면 적당히 보여주는 국산 성인 영화는 어떠신가요?ㅎㅎ




 성인 용품은 성인용품 소셜 커머스 야한 몬스터로!! 미깨블 통해 구매할 경우 10% 더 할인 (카톡 플러스친구 @야몬)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넷파일(넷폴더) 가입해주시면 블로그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나그네
    • 2016.10.31 20:16 신고
    Crack님
    육덕 = 진리 아니겠습니까??
    HA! HA! HA! HA! 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