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19금 영화 '새엄마' 엑기스 리뷰 - 극한의 공사, 연상녀에 대한 로망이 금단을 뚫다. (#새엄마, #영화새엄마, #주예빈)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6.10.24 00:55 Another Victory/국내 성인 엑기스


19금 영화 '새엄마' 엑기스 리뷰 - 극한의 공사, 연상녀에 대한 로망이 금단을 뚫다. 

#새엄마, #영화새엄마, #주예빈


-  공   지  -

파일공유는 하지 않습니다. 

익명 오픈채팅방을 운영중입니다. 질문 및 대화나눠봐요 ㅎㅎ(단체방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오픈 채팅방 접속)

직접적 링크는 블로그 폭파 일으키니 쓰지 않겠습니다.

넷파일(넷폴더)에 친구 자료 검색 기능이 생겼습니다. 넷파일(넷폴더) 아이디 dsacxz를 친추하셔서 게시판을 보시면 헤비 업로더의 아이디가 있습니다.

표 짤리는 경우 말씀해주세요. 스크롤로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마사오닷컴(사이트)과 매의 눈(카페)은 미깨블의 협력 업체입니다

성인 용품은 성인용품 소셜 커머스 야한 몬스터로!! 미깨블 통해 구매했다고 할 경우 10% 더 할인됩니다.



 

새엄마

2016

우연히 술자리에서 마주친 연상의 여인과 인생 최고의 짜릿한 정사를 즐겼던 대학생 준하. 잊혀지지 않는 절정의 감각에 그녀만을 찾아 헤메던 준하는 드디어 그녀와 재회한다! 


그런데 내 섹시한 여신이 내 새엄마가 된다고?! 아버지, 아버지의 애인이 되어버린 연상의 그녀, 그리고 나. 아슬아슬하게 이어지던 위험한 동거는 아버지가 집을 비우면서, 파격적인 일탈에 빠지기 시작하는데...


한국 성인 영화는 진화하고 있습니다. 아재들이 머리도 안감은 채 비디오가게 가서 다른 명작 비디오 아래 껴서 빌리던 시절이 지나고 IPTV로 볼 수 있는 환경이 되면서 이제는 얼굴은 별로인데 가슴만 큰 여배우가 나와서 수준낮은 베드신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스토리가 강조되고 매력적인 배우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그 매력적인 배우들 중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배우도 있습니다. 국내 성인 영화계의 하타노 유이 이채담씨가 있고.. 주예빈씨가 있죠.


얼굴과 몸매 모두가 훌륭한 믿고보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두가 길었는데.. 그냥 주예빈씨가 예뻐서 이 영화를 고른거죠 ㅎㅎㅎ




최근 성인 영화의 연출을 보면 대강적으로 앞부분은 스토리와 상관없는.. 조연들의 베드신... 또는 주인공끼리의 베드신이 펼쳐지고 이어서 여주인공이 등장하고 팥팥까지 이뤄지는 과정이 전개됩니다.


이번 영화도 마찬가지였습니다. 한 공연 기획 업체의 비서가 남자친구과 잠자리를 가지며 등장합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남친과 잠자리를 즐기던 비서는.. 회사의 무슨 일이 생겼는데도 불구하고 자진사퇴까지 하면서 베드신을 마칩니다. (00:02:07 - 00:06:55)


이 프롤로그 부분에서 상당히 충격적이었던 것은 남자의 커닐링거스씬이 극한의 공사로 여성의 아랫쪽 둔덕이 에로 영화의 한계점까지 보여진다는 점입니다. 공사를 한다는 사실은 당연히 알지만... 정말 놀라운 연출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주인공인 이 남자는 연상녀 취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돈나(JUX) 또는 비너스(VENU), 타메이케 고로(MEYD),  세레브노토모정도를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주인공은 여자 선배에게 껄떡대지만 여자 선배는 이 주인공을 뿌리칩니다. 오히려 주인공에게 들이대는 것은 어린 후배..


주인공은 연하녀에게는 고자 속성을 보이죠. 눈빛보소;;; 연하녀에게 하는 눈빛은 마치 석천이형이 남자보는 눈빛입니다.


 


주인공은 친구의 술집에서(항상 사람이 없는;;) 주예빈을 만나게되고 둘을 필이 꽂혀 뜨거운 잠자리를 하게 됩니다. (00:14:54 - 00:20:30)

 



주예빈은 앞서 비서가 나갔던 공연 기획사에 새로운 직원으로 들어오게되는데... 그 회사의 사장은 주인공의 아버지!!! 연하녀는 계속해서 주인공에게 자기 노팬티라고 들이대며 속옷을 주지만 주인공은 매몰차게 거절!! 주인공의 친구가 오히려 연하녀를 좋아합니다.


주인공의 아버지는 주예빈에게 마음이 끌리고 잠재되어있던 흑염룡이 바지를 뚫고 나오려고 합니다.




뜬금없이 연하녀는 주인공을 상상하며 셀프위로;;; (00:29:20 - 00:31:02)

 



주인공 아버지의 마음을 알게 된 주예빈은 이를 받아들이게되고 주인공의 집으로 가게 되는데.. 기막힌 우연에 서로 충격을 받습니다. 

가시밭길같은 동거를 하게 된 한 여자와 부자지간.. 

결국 주예빈씨는 부자덮밥 완성하고 주인공이 이를 보게되지만 주예빈은 주인공을 바라보며 보란듯이 힘찬 팥팥을 하게됩니다. (00:40:48-00:43:43)


 


연상녀에 대한 욕망을 갈구하는 건지.. 아니면 주예빈을 사랑하는건지.. 어쨋든 빡친 주인공은 여자 선배에게 '함 하자!!'했다가 귓방망이 어택!! 마돈나로 한번 치려고 했다가 재밌는 것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카와이를 선택한 딸러처럼 이번에는 연하녀에게 들이대는데...


오늘부터 1일로 하자 라는 말에 기겁하고 도망칩니다.




하지만 결국 연하녀를 집에 데려오고 주예빈 앞에서 복수하는 심정으로 연하녀와 팥팥!!!!! 팥팥 후에 주예빈을 끌어안는 주인공을 보며.. 자기가 이용당했음을 알게된 연하녀는 충격을 받게 됩니다. (00:55:50-01:00:05)


이거이거 주인공이 개쓰레기입니다.




결국 주인공은 주예빈과 다시 한번 사랑을 나누는데 성공하고.. 위험한 행동을 하게 됩니다. (01:16:00-01:27:55)

꼬리가 길면 잡히듯이 결국 아버지에게 걸리게 된 주인공과 주예빈.. 이는 연하녀가 주인공의 아버지에게 제보를 했기에 현장을 잡을 수가 있었고... 눈 앞에서 라이브로 MEYD-xxxx 품번을 보게 된 아버지는 충격에 빠지게 됩니다.





결국 주예빈이 집을 떠나게되고 주인공과 주예빈은 이별을 하게 됩니다.




1년 뒤.. 연하녀와 주인공 친구는 서로 사귀게 되고.. 주인공은 1년간 여행을 갔다가 돌아와서 아버지와 재회를 합니다. 아버지의 회사는 공연이 대박나면서 승승장구하고 있었고 주예빈은 다른 직장을 잡아서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을 보이고.. 주인공과 지나치는... 영화 접속 패러디 장면을 보여주며 이 영화가 마무리 됩니다.



극도로 주관적 총평 - 자극적이면서 깔끔한 베드신, 진부한 소재를 진부하지않게 만든 영화.


일단 새엄마라는 소재는 뭐 AV에서도 나오고 에로 영화에서도 많이 나왔던 소재니깐.... 진부하다면 진부할 수가 있는 소재인데요. 이를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커버한 느낌입니다. 주예빈씨야 뭐 성인 영화계에서 나쁘지 않은 연기를 보였으며 남자 주인공도 좋은 연기..그리고 주인공 친구 또한 예전에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에 나오셨던 분이고 꾸준히 조연으로서 모습을 드러냈던 분이라 나쁘지 않았습니다.


대체적으로 배우들 연기가 전혀 허접하지 않은 모습이었고 영화관에서 볼 훌륭한 영화라고 하기는 애매하지만 tvN 무비 정도는 될만한 정도였습니다.


베드신 또한 자극적이었고 훌륭했기에.. 영화 전체를 보더라도 베드신만 보더라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되실 겁니다. 간만에 재밌는 성인 영화 봤네요 ㅎㅎ




 성인 용품은 성인용품 소셜 커머스 야한 몬스터로!! 미깨블 통해 구매할 경우 10% 더 할인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넷파일(넷폴더) 가입해주시면 블로그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