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촬] 가면 라이더 고스트 마지막회 리뷰 - 최종보스의 허망한 죽음이 아쉽다 . (#가면라이더, #가면라이더고스트, #특촬)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6.09.21 00:20 Super Hero Time/특촬 이야기


가면 라이더 고스트 마지막회 리뷰 - 최종보스의 허망한 죽음이 아쉽다 .

#가면라이더, #가면라이더고스트, #특촬



가면 라이더 고스트가 마무리되었습니다.


역대급으로 정신없는 변신음을 가지고 있고 멋진 전투신을 보여준 가면 라이더 고스트. 이상한 사람을 위인으로 쓰는 등 약간의 단점도 있었지만.. 재미는 있었던 작품이기도하죠. 그렇기에 허망한 마무리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일단 스포가 있는 글이니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놈이 최종 보스인 그레이트 아이저! 안마이저가 그레이트 아이와 프레이야를 흡수해서 만들어진 존재죠.


신적인 존재라서 밤을 낮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타케루는 그레이트 아이저를 상대하러 가고 엘런과 마코토는 안마들을 상대하게 되는데...




가면 라이더 겐무가 갑자기 등장!!!! 안마들을 쓸어버립니다.





타케루는 기쁨 스트림, 슬픔 브레이크, 분노 슬래시, 신념 임팩트, 즐거움 스트라이크, 용맹 슛까지 쓰지만 그레이트 아이저는 멀쩡한 모습을 보입니다.




거기에다가 가면 라이더 W OOO 무비대전에서 나온 가면 라이더 코어 이후에 정말 간만에나온 거대 생물체로 변신했으며 딥 스펙터와 네크롬이 라이더 킥을 시전해보지만 그레이트 아이저에게는 모기가 무는 정도였습니다.




거대 그레이트 아이저는 사람들에게 빔을 발사해 영혼으로 만들어 흡수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를 본 타케루는 자신이 가지고 있던 아름다운 기억들을 떠올리며 다시한번 가면 라이더 고스트 무겐 다마시로 변신! 러브 봄버를 작렬해 거대 그레이트 아이저를 무너뜨립니다.




작아진 그레이트 아이저를 상대로 파카 고스트들과 다굴을 하는 타케루. 라이더 킥으로 완전히 쓰러뜨립니다.. 그 후 프레이야를 만나서 소원을 빌게 되는데.. 자신의 부활이 아닌 안마이저에게 희생된 사람들의 부활을 빌게됩니다..


그런데 프레이야는 답례로 타케루까지 부활시키고.. 타케루는 인간으로 돌아오고 아이콘이었던 사람들은 원래대로 돌아왔으며 유루센은 알고보니 고양이었다는게 밝혀집니다.



정말 좋은 과정에서.. 마무리가 허망한게 많이 아쉽습니다. 전작인 드라이브도 그렇고.. 그 강력해야할 최종보스가 너무 허망하게 몇방에 끝난게 많이 아쉽네요.


그레이트 아이저는 역대급 크기를 보여주고 엄청난 포스르 보여줬음에도 밤과 낮 변화, 영혼흡수 빼고는 딱히 보여준게 없다는 것도 많이 아쉽네요. 다음 화는 이후 이야기에다가 에그제이드와의 콜라보 편이라서 이번화가 정확히는 마지막화인데.. 이렇게 허망해서 좀 아쉽습니다.


그리고 드라이브도 그렇고 이번 고스트도 마지막 장면은 오프닝 장면을 따왔네요. 하늘을 나는 첫 장면과 부활한 장면이 같습니다.


아쉬움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작품에 대한 애착도 갔다는 증거죠. 다음 에그제이드를 기대하며 이번 리뷰 마무리합니다.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가입후 넷파일(넷폴더) 아이디 dsacxz를 친구추가해주시면 게시판에 헤비업로더 아이디가 있습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