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협력문의는 카카오톡 mrcrack2 / 자발적 후원계좌 SC은행 611-20-737662
자발적 후원 또는 원고료 주기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영화] '여직원들 : 직장연애사' 엑기스 리뷰 - 남자가 여자하나 먹버하고 환승한 이야기;;;; (#여직원들직장연애사. #성인영화, #에로)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6.09.16 21:54 Review/19+ 영화 리뷰


'여직원들 : 직장연애사' 엑기스 리뷰 - 남자가 여자하나 먹버한 이야기;;;;

#여직원들직장연애사. #성인영화, #에로


간만에 성인영화 리뷰를 해보네요.


이번에 리뷰할 영화는 바로 여직원들 : 직장연애사입니다. 직장에서 일어나는 해프닝을 아주 섹시하게 그려낸 작품인데요.


내 학생의 엄마와 엄마 친구라는 아주 걸출한 작품을 만든 명석환 감독님의 작품인지라 기대를 하고 봤는데..


역시나 자극적이고 좋드라구요.



 

여직원들 : 직장연애사

2016

업무시간에 뭐 해요?

아시잖아요~ 화끈하고 음탕한 ‘그거’ 합니다!

막내 여직원과 점심시간마다 비밀 섹스 중인 남근 

유부녀 과장님한테 스킬을 배우고 있는 김대리 

모든 여직원들에게 들이대는 이과장. 

이들은 업무만 시작하면 직업병인지 아랫도리가 심심하다. 

어느 날, 중국으로 파견 나갔던 최고의 섹시녀 희수가 돌아온다. 

그것도 한껏 농염해진 모습으로 말이다. 

아랫도리가 심심한 남자 직원들의 끈적하고도 음탕한 구애가 시작되는데...


시놉시스는 대강 이렇습니다. 그럼 리뷰 들어갑니다.


- 줄거리 - 남주인공이 여친 먹버(먹고 버림)한 뒤 딴여자랑 붙어먹는 이야기



주인공 남근 그리고 유아는 사내 커플입니다. 점심시간에 몰래 만나나 했더니만 바로 모텔 팥팥팥!!!! 

스샷을 올릴 수 없는게 안타까운 일이지만 아주 격렬한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어쨋든 이 둘은 사내연애를 몰래 하고 있고 유아는 이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회사에서 중국에서 파견간 이토 베니 닮은 글래머 여사원 희수가 돌아오고 회사 사람들은 희수에게 껄떡껄떡!! 남근 또한 희수에게 맘이 팔려서 유아에게 소홀해집니다.




여기저기 여자사원에게 껄떡대던 김대리는 백과장에게 먹히고.. 유아는 결국 남근에게 폭발!!! 관계가 쫑나게 됩니다. 




빡친 남근은 바에서 혼자 술을 먹다가 희수를 우연히 만나고 둘은 썸을 타다가 결국 팥팥팥!!!

갈등도 있기도 하지만 결국 이 둘이 이어진다는 내용입니다.


- 총평 - 명감독님 작품이라 나쁘지 않은 퀄리티.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들


대체적으로 연기들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악역으로 보이는 과정 또한 개그캐에 가까웠고 희수 역의 주예빈씨가 뭔가 국어책 읽는 것 같았지만 그렇게까지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주인공인 희수보다 이과장 역할의 백세리씨가 더 몸매가 좋았고 더 찰진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오히려 눈이 그쪽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진정한 악역은 남자 주인공이었고 이 남자 주인공을 제외하면 하나같이 주변에 있을 법한? 또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들입니다.



-엑기스 시간


00:01:21 ~ 00:04:36 유아

00:27:28 ~ 00:30:12 유아

00:49:44 ~ 00:52:10 주예빈

01:07:10 ~ 01:12:36 백세리

01:13:25 ~ 01:16:55 백세리

01:26:10 ~ 01:29:07 주예빈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가입후 넷파일(넷폴더) 아이디 dsacxz를 친구추가해주시면 게시판에 헤비업로더 아이디가 있습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