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애니] 2016년 8월 3주차 일본 애니메이션 소식 - 드래곤볼 슈퍼, 드래곤볼 극장판, 겁쟁이 페달, 블리치 실사화, 키시모토 마사시 차기작 (#드래곤볼, #블리치, #나루토)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6.08.21 15:56 분류없음


2016년 8월 3주차 일본 애니메이션 소식

- 드래곤볼 슈퍼, 드래곤볼 극장판, 겁쟁이 페달, 블리치 실사화, 키시모토 마사시 차기작

#드래곤볼, #블리치, #나루토


2016년 8월 3주차에 있었던 일본 애니메이션 소식입니다.

원피스를 제외한 나머지 애니메이션 소식들입니다.


드래곤볼 슈퍼를 비롯한 여러 뉴스들이 있는데 함께 보시도록하겠습니다.



 


  • 첫번째는 드래곤볼 슈퍼에 관한 소식입니다. 드래곤볼 슈퍼의 56화 예고편이 공개되었는데 오공 블랙이 초사이어인 로제로 변신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놈의 색놀이.. 이제 파워 인플레이션도 걷잡을 수가 없어보이는데요..

    한편 대원방송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드래곤볼 슈퍼 방영을 예고했고 52편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직은 예정이니깐 바뀔 수도 있겠죠.

    중국에서는 드래곤 볼 Z : 부활의 F가 상영된다고 합니다. 이는 드래곤볼 역사상 처음으로 극장판이 중국에서 상영되는 경우라고 합니다.

  


  • 블리치의 실사화가 확정된 가운데 감독과 주연이 발표되었습니다. 감독은 사토 신스케이고 주연은 후쿠시 소우타입니다.
    2018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네요.  
    참고로 후쿠시 소우타는 가면 라이더 포제의 키사라기 겐타로역을 했었던 배우입니다.



  • 나루토의 작가로 유명한 키시모토 마사시가 올해 안에 차기작 발표를 예정에 있으며 현재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과연 자신의 히트작을 뛰어넘을 어떤 작품을 내놓을지가 궁금해지네요.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가입후 넷파일(넷폴더) 아이디 dsacxz를 친구추가해주시면 게시판에 헤비업로더 아이디가 있습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올림피언
    • 2016.08.22 00:02 신고
    드래곤볼은 역시 Z가 제일 스토리가 퀄리티가 좋은 것 같아요.
    일단 보니까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베지타의 카리스마가 슈퍼에서 너무 무너진듯;;
    슈퍼 스토리가 외전 작품인 GT와 또 다른 결말을 보여줄지
    일단 기대해봐야겠네요. 슈퍼 사이아인 디자인은 1,2가 가장 좋고 가장 최악은 GT의 4인 것 같습니다.
    거의 원숭이를 사람으로 바꾼 느낌이 너무 강해서요;;; 아무튼 항상 정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