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AV] AV 오픈 2016 '여배우 부문' 출품작 소개 - 10 작품 (#AV, #AV9월신작, #AVOPEN, #AVOPEN2016, #mrcrack, #깨는블로그)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6.07.13 23:58 Another Victory/AV 오픈


AV 오픈 2016 '여배우 부문' 출품작 소개 - 10 작품

#AV, #AV9월신작, #AVOPEN, #AVOPEN2016, #mrcrack, #깨는블로그


AV 오픈 2016에 대한 정보가 본격적으로 풀리고 있습니다.

이번 AV 오픈 2016은 9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으며 역시나 이번에도 많은 메이커들이 참가했습니다. 


이번에는 과연 어떤 기발한 작품, 대단한 작품이 나왔을지 기대를 해보며 하루에 1~2 부문씩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공   지  -

오탈자 적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상품 : 커피쿠폰) -

파일공유는 하지 않습니다. 

익명 오픈채팅방을 운영중입니다. 질문 및 대화나눠봐요 ㅎㅎ(단체방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오픈 채팅방 접속)

직접적 링크는 블로그 폭파 일으키니 쓰지 않겠습니다.

넷파일(넷폴더)에 친구 자료 검색 기능이 생겼습니다. 넷파일(넷폴더) 아이디 dsacxz를 친추하셔서 게시판을 보시면 헤비 업로더의 아이디가 있습니다.

표 짤리는 경우 말씀해주세요. 스크롤로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가입후 넷파일(넷폴더) 아이디 dsacxz를 친구추가해주시면

게시판에 헤비업로더 아이디가 있습니다. 

IDEA POCKET

발매일 : 2016년 9월 1일

품번 : AVOP-201

출연자 : 아이자와 미나미

컨셉 : FIRST IMPRESSION 103, 충격! 불세출의 아이돌급 AV 여배우 탄생! 이런 귀여운 얼굴로 H를 사랑하다니!

공약 : 우승시 아이디어 포켓 배우들을 대거 동원해 팬 감사 파티를 개최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여흥 등 꿈같은 시간을 제공

アリスJAPAN(앨리스 재팬)

발매일 : 2016년 9월 1일

품번 : AVOP-202

출연자 : 레오나

컨셉 : 패션 모델 출신, 앨리스 재팬 사상 가장 아름다운 배우 레오나가 충격 데뷔!

공약 : 그랑프리 수상시 탤런트를 설득해 AV를 데뷔시킴.

E-BODY

발매일 : 2016년 9월 1일

품번 : AVOP-203

출연자 : 야가미 시오리

컨셉 : E-BODY 전속 데뷔 진짜 I컵의 소유자 야가미 사오리

공약 : 우승시 이바디 전속 배우와 유저간의 왕게임이 있는 합동 미팅을 개최

SOD Create / SOD star

발매일 : 2016년 9월 1일

품번 : AVOP-204

출연자 : 아스카 린 feat. 사쿠라 마나

컨셉 : 아스카 린 AV 데뷔, 타임풍속학 헌터 제1장  '1877년 AV 여배우의 기원을 쫓아라' 처녀를 바치는 의식, 제2장 2016년 '환상의 국민 미소녀 그룹'

공약 : 여배우 부문에서 1위를 한다면 2위 메이커에게 SOD 회사의 청소를 요구

痴女ヘブン(치죠 헤븐 / 치녀 헤븐)

발매일 : 2016년 9월 1일

품번 : AVOP-205

출연자 : 사토미 유리아, 사쿠라이 아야, 미나미 마유, 사사키 아키

컨셉 : 진짜 치녀 투성이 강제 24번의 발사 치녀 하렘 낙원

공약 : 우승시 팬들이 직접 출연할 수 있는 하렘 치녀작 제작

TMA(Total Media Agency)

발매일 : 2016년 9월 1일

품번 : AVOP-206

출연자 : 하츠미 사키

컨셉 : 낚시 바보 아저씨 일기 ~ 하츠미 사키의 낚시 도전 ~

공약 : 없음

Fitch

발매일 : 2016년 9월 1일

품번 : AVOP-207

출연자 : 하루나 하나, 사에구사 치토세, 나리미야 하루아, 사사쿠라 안

컨셉 : 글래머지만 노브라만 고집하는 여사원들과 중출 플레이

공약 : 수상할 경우 호화 여배우진이 포함된 전국 이벤트 투어를 실시

MAXING

발매일 : 2016년 9월 1일

품번 : AVOP-208

출연자 : 유메 카나

컨셉 : 귀여운 조카와 친척의 선을 넘어버린 쇼타콘 누나

공약 : 배우부문에서 우승할 시 전속 여배우를 모아 성대하게 이벤트를 실시.

MOODYZ

발매일 : 2016년 9월 1일

품번 : AVOP-210

출연자 : 타카하시 쇼코

컨셉 : G컵의 완벽한 바디. 타카하시 쇼코 무디즈 데뷔!!

공약 : 그랑프리를 차지할 경우 타카하시 쇼코가 전국 주요 도시에서 대규모 피로연 이벤트를 실시.



아이자와 미나미(相沢みなみ / Minami Aizawa), 레오나(玲央奈 / Reona), 야가미 시오리(八神さおり / Shiori Yagami), 아스카 린(飛鳥りん / Rin Asuka)이 데뷔합니다.


타카하시 쇼코(高橋しょう子)가 무디즈로 이적했습니다.'



이건 수위가 별로 안세니깐 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실수로 맥스에이도 넣었네요.. 품번이 당연히 여기라고 생각했는데 ㅎㅎ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가입후 넷파일(넷폴더) 아이디 dsacxz를 친구추가해주시면 게시판에 헤비업로더 아이디가 있습니다. 



신고
'Another Victory/AV 오픈'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쇼코
    • 2016.07.13 01:35 신고
    쇼코 작품을 보려면 9월까지 기다려야한다는 건가요? 9월작품이 2번째 작품인건가요?
  1. 미카미 유야는 없나요?? av오픈이라 합동작품 기대했는데 완전별로네

    그나마 쇼코가 있어서 다행인듯
      • 오늘 아침에
      • 2016.07.13 02:52 신고
      유야 X
      유아 ㅇ
    • ㅎㅎㅎㅎ
    • 2016.07.13 09:03 신고
    사에구사 치토세는 잠정 은퇴인줄 알았는데 다행이군요~
    • 하나짱
    • 2016.07.13 12:21 신고
    Avop207 클라스ㄷㄷㄷ
    • 잼보
    • 2016.07.13 13:05 신고
    야가미 시오리 표지 그대로면 쇼코이상인데ㅋ
    • 아오! 소라!
    • 2016.07.13 13:38 신고
    무테키에서 2번째 작품 촬영중인거 아녔나
    무테키에서 2번째 작품 8월에 나오고 저기서 9월에 또 나오면 참 좋겠는데
    아마 저게 2번째 작품이겠죠?
    • 블루문
    • 2016.07.13 13:38 신고
    하츠미 사키 제목 보소 낚시도전 ㅋㅋㅋㅋ 여러 남자들을 낚나보네 쇼코는 그나마 이상한 레이블 안가고 무디즈 가서 다행이군요
    • 원래 저 제목아닌데요 무슨 키스낚시인데 제가 그냥 순화한거에요 ㅋ
    • LG전자발찌
    • 2016.07.13 14:57 신고
    헐 헐 헐! 쇼코짜응 무디즈 ㅋㅋㅋ 대박이다~
    하 오늘부터 시간이 느리게 가겠구만~ 9월까지 언제 기다리냐 ㅋㅋㅋ
    • 좋다
    • 2016.07.13 17:31 신고
    쇼코 기대 됩니다 ㅎㅎ
    • 쇼코야 제발
    • 2016.07.14 00:31 신고
    아 부디 타이트 스커트 컨셉 한번만 찍어주라ㅜ.ㅜ
    • 미간이 하츠네
    • 2016.07.14 04:44 신고
    아스카 린 인성.. 2위 메이져한테 sod 청소를 시킨대 ㅋㅋㅋㅋ
    • 대단하십니다
    • 2016.07.14 23:57 신고
    캬 정성이 정말~~
    • 소드
    • 2016.07.26 14:27 신고
    SOD 저 작품 스케일 AV중에서 꽤나 큰편같던데 스샷 나온거 보면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