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협력문의는 카카오톡 mrcrack2 / 자발적 후원계좌 SC은행 611-20-737662
자발적 후원 또는 원고료 주기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영화] '하고 싶은 날' 엑기스 리뷰 - 스릴러를 꿈꾼 성인영화, 사운드가 다 망쳤다. (#하고싶은날, #성인영화, #에로영화)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6.07.01 08:34 Review/19+ 영화 리뷰


'하고 싶은 날' 엑기스 리뷰 - 스릴러를 꿈꾼 성인영화, 사운드가 다 망쳤다.

#하고싶은날, #성인영화, #에로영화


인디펜던스데이, 닌자 터틀, 워크래프트 등 명작들이 영화계를 강타한 가운데.. 한국 성인영화는 꾸준히 IPTV를 통해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리뷰할 성인영화는 바로! '하고 싶은 날' 되겠습니다.


얼굴 보면 아실 법한 성인영화 배우들이 등장했으며 약간 어두운 이미지의 작품이 되겠는데요. 어떤 작품인지 엑기스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줄거리와 간략한 리뷰, 그리고 엑기스 시간은 이 영상 안에 다 담겨있습니다.


영화에 대해서는 비판할 것만 가득하군요. 


일단 사운드가 너무 구립니다..... 음향이 구리다? 이런 느낌이 아니라.. 배우들의 목소리가 안들리는 정도입니다. 아무리 중요하지 않은 대사라지만 사람이 말을 하는 것은 들려야 말이죠....


칼로 찌르는게 허공에 대고 쑤시는게 그대로 보여서 조금 많이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재미없는 스토리 등을 꼽겠지만  정말 베드신을 위한 영화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가입후 넷파일(넷폴더) 아이디 dsacxz를 친구추가해주시면 게시판에 헤비업로더 아이디가 있습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아오! 소라!
    • 2016.07.02 02:54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골때리는영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