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착한 여비서의 목적' 엑기스 리뷰 - 김도희의 포텐이 터지다 (#착한여비서의목적, #김도희)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6.05.28 11:19 Another Victory/국내 성인 엑기스


'착한 여비서의 목적' 엑기스 리뷰 - 김도희의 포텐이 터지다

#착한여비서의목적, #김도희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바로 '착한 여비서의 목적'입니다.


배우 김도희씨가 아주 열연을 하는 작품이고 김도희씨는 민아라는 이름으로 어디에서 나온 적도 있나 본데요. 어쨋든.. 내용에 비해서 러브신 빈도와 길이가 상당히 되는 편입니다.


김도희씨는 몸매가 상당했고 역시나 러브신에서 빛을 발했으나 뭔가 성형한 티가 난 것 같아서 클로즈업될 때에는 좀 별로더라구요. 


대체적으로 연기는...흠... 뭐 성인 영화가 연기보고 보나요?ㅎㅎㅎ


이 글은 스포일러를 다량으로 포함하고 있으니 싫으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나름 반전의 영화거든요 ㅎㅎ



 

착한 여비서의 목적

2016

“사장님, 저 ... 잘하죠? ” 

 완벽한 그녀의 말할 수 없는 비밀 

  

 대기업 임원들과 전문 기술 인력들을 중국과 거래하는 업체 <지니어스 컨설팅>. 주영철 대표의 비서가 출산 휴가를 가게 되어 그녀를 대신해 새로운 비서 지원이 입사를 하게 된다. 섹시한 외모가 한 눈에 들어오는 그녀. 외모와 능력 따듯한 성품까지 모두 갖춘 그녀를 직원들은 환영한다. 

 비 오는 밤, 늦게까지 야근을 하던 중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게 된 주 대표와 지원. 

 그의 업무를 방해하지 않기 위해 일찍 자리를 뜨는 그녀의 뒷모습에 아쉬움 든다. 남자직원들과 유쾌하게 대화하며 웃는 그녀를 보며 질투심을 느끼게 되는 주대표. 

 어느 날, 회식 후 지원을 집에 데려다 주던 주 대표는 지원의 집에서 그녀와 은밀한 사이로 발전하게 되는데... .


이런 내용입니다.


아래 영상은 내용 엑기스 영상입니다. 끝까지를 끝가지라고 표기하는 우를 범했네요 ㅠㅠ



- 감상평 - 성인 영화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복선과 반전


성인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복선과 반전이 숨어있는 영화였습니다. 착한 여직원의 목적이라는 제목으로 이비서가 뭔가 흑막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으나 이런 반전이 숨어있을 줄은.. 그리고 복선을 어느정도 까는 모습을 보며 성인 영화가 이정도 느낌을 가져온게 있었나 싶더라구요.


다만 아쉬운 것은 전체적으로 연기가 그리 좋지 않고 사장님의 인중쪽 여드름!!! 아쉽네요.. 엑기스 시간은 영상 뒤에 적어놨습니다.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가입후 넷파일(넷폴더) 아이디 dsacxz를 친구추가해주시면 게시판에 헤비업로더 아이디가 있습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