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전원일기 : 젖소농장새댁' 엑기스 리뷰 - 임송이의 두번째 신작.. 하지만 넘사벽 이하루 (#이하루, #임송이, #전원일기)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5.12.20 16:50 Another Victory/국내 성인 엑기스


'전원일기 : 젖소농장 새댁' 엑기스 리뷰

- 임송이의 두번째 신작.. 하지만 넘사벽 이하루

#이하루, #임송이, #전원일기


이번에 소개해드릴 성인 영화는 바로 임송이 주연의 '전원일기 : 젖소농장새댁'이라는 작품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내 친구의 아내라는 작품에 나오는 임송이씨의 두번째 작품인데요.  임송이씨는 노모쇼의 진서씨가 맞았네요. 제가 아리까리했었는데 역시 진서씨였습니다. 노모쇼에서는 좀 마른느낌이었는데.. 이번에 약간 살이오르셨는데 더욱더 매혹적으로 변하셨네요. 본명이 임송이씨라고 합니다.


그리고 성인 영화계의 수지! 이하루(본명:이꽃송이)씨가 간만에 작품 출연을 하신 듯 하네요.. 이하루씨는 페북을 하시기도하시는데 최근 취미이신지 사업이신지 양키 캔들을 판매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물론 인스타그램도 하십니다.


어찌되었건간에 영화 리뷰 해봅니다.



▶ 전원일기 : 젖소농장 새댁' 엑기스 리뷰 - 임송이의 두번째 신작.. 하지만 넘사벽 이하루

 

전원일기 : 젖소농장새댁

(2015)

젖소농장에서 열심히 일을 하며 하루하루를 보내는 동길. 어느 날 동길이 일하고 있는 젖소농장에 매력적인 여자 주라가 일손을 도우러 오게 된다. 동길은 주라에게 마음을 빼앗기게 되고 주라도 그런 동길이 싫지만은 않다. 펜션과 젖소농장에서 분주하게 일하고 있는 주라에게 갑자기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게 되고... 이 남자는 주라가 일하는 곳의 주인인 정태에게 은밀한 제안을 하게 되는데...



여자가 없는 농촌에 젖소 농장 일손으로 등장한 정주라(임송이). 정주라는 마을 청년 소동길(신건석)과 썸을 타는데.. 굶주린 다른 마을 청년과 젖소 농장 사장은 자꾸만 정주라에게 껄떡댑니다. 그리고 소동길을 좋아하는 오미자(이하루)는 소동길을 계속해서 유혹.. 엔조이라도 좋다며 들러붙는 가운데 소동길은 이를 받아들이면서도 정주라에 대한 마음을 놓지는 않죠.


소동길은 후에 정주라가 유부녀라는 사실을 알고도 그녀의 빛을 갚아주고 서울로 데리러가며 영화가 끝나게 됩니다.



연기력? 기대조차 하지말라! 하드캐리 이하루!



일단.. 연기력은.. 생각하지 맙시다.. 남자건 여자건 국어책 읽는 수준이니 생각조차 하지마세요.


그나마 이하루씨가 하드캐리합니다. 그리고 이하루씨의 명대사가 나오죠 '맨날 소 젖만 짜지말고 내 젖도 좀 짜줘'.. 정말 이 영화 최고의 명대사가 아닌가 싶습니다. 전체적으로 이하루씨는 살이 좀 오르셨는지 육덕에 가까워졌네요.




시종일관 주인공을 좋아하고 주인공을 유혹하는 모습은 정말 바람직합니다. 저 육덕 몸매로 유혹하는데 안넘어갈 남자가 있을까요?

한편 정주라를 눈여겨보던 마을 청년은 정주라를 덮쳐보지만 주인공에게 들키게되고 몇번 저지당한 뒤  '너 혼자 다해먹어라 개새끼야'라는 찌질한 대사를 외치고 가버립니다.. 약간 유병재씨 닮으셨어요.



막장드라마!



알고보니 정주라는 유부녀였고 남편의 빚때문에 도망다니는 상황.. 남편이 슬쩍 정주라가 사는 집에 쳐들어와서 강제로 성행위를 하려고하는데 주라가 이를 거부하고 소동길이 남편을 저지하기에 이릅니다. 그리고 한마디 '사.랑.합.니.다' 


저는 순간 외국인이 대사친 줄 알았어요.. 뭐 이리 어색한지...


그리고 그 망할 정주라의 남편은 아내를 젖소 농장 주인에게 돈받고 팔아버리기에 이릅니다.




정주라의 남편이 정주라가 농장 주인을 좋아한다며 농장 주인에게 사기를 쳤고 1억을 양도받게 됩니다. 그리고 도망가버리는데.. 정주라가 뭣도 모르고 팔린 상황에서 소동길은 자신이 1억을 주겠다며 정주라를 놔달라고하죠. 그리고 둘은 서울로 가게되는데.. 농장 주인은 사람을 잃기 싫다며 1억을 돌려주고 이 둘은 서울로 가게 됩니다.



두 육덕 여배우의 몸매는 최고!

 

그래도 이 두 배우의 몸매 클라스는 그야말로 최강급.. 제가 좋아하는 몸매 스타일을 가졌습니다.


결론


이 작품의 결론은


- 막장드라마

- 임송이의 몸매는 훌륭하나 연기는 성인 영화 주연급도 안된다..

- 이하루는 신스틸러.. 베드신도 연기도 하드캐리

- 남자 배우들도 연기 더럽게 못한다

- 이하루 믿고 가자


정도가 되겠습니다.



엑기스 시간

 

00 : 12 : 18 ~ 00 : 16 : 17 (이하루)

00 : 16 : 46 ~ 00 : 19 : 30 (임송이)

00 : 37 : 32 ~ 00 : 40 : 12 (임송이)

00 : 50 : 49 ~ 00 : 51 : 26 (이하루)

00 : 53 : 35 ~ 00 : 55 : 58 (임송이)

00 : 56 : 50 ~ 00 : 58 : 55 (임송이, 위 것과 이어짐)

01 : 04 : 54 ~ 01 : 09 : 17 (임송이)

01 : 25 : 50 ~ 01 : 29 : 10 (이하루)


이렇게 되겠습니다.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무료로 받자!! 

신고
'Another Victory/국내 성인 엑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전솔직히 두분다좋아해서ㅋㅋㅋ송이님 하루님 다좋더라구요ㅋㅋ다작하시면좋겠다는 육덕육덕
    • 아오! 소라!
    • 2015.12.20 23:57 신고
    이런거 많이 올려주세요 ㅋ
  2. 엌 진서였어....
    진짜 살쪄서 못알아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