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착한 처제' 엑기스 리뷰 - 어태커즈의 느낌, 영화를 빙자한 비키의 그라비아 화보 (#비키, #비키노출, #비키베드신, #착한처제엑기스)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5.11.22 14:46 Another Victory/국내 성인 엑기스


'착한 처제' 엑기스 리뷰 - 어태커즈의 느낌, 영화를 빙자한 비키의 그라비아 화보

#비키, #비키노출, #비키베드신, #착한처제엑기스


이번에 소개해드릴 성인영화는 걸그룹 달샤벳 출신 배우인 비키의 차기작! '착한 처제'입니다. 비키는 이미 전작인 바리새인에서 파격적인 노출 베드신을 보여준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더 수위가 세졌습니다. 그리고 더 고혹적이게 나옵니다!!


처제.. 라는 단어만 들어도 형부와의 엄청난 썸싱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엑기스만 간단히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착한 처제' 엑기스 리뷰 - 어태커즈의 느낌, 영화를 빙자한 비키의 그라비아 화보

 

착한 처제

2015. 11

처제를 사랑한 형부의 멈출 수 없는 욕망의 판타지!

성공한 심리치료사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여의사 하영(비키)은 어느날 언니 하주(이승채)에게서 비밀스런 부탁을 받는다. 형부 우성(강성필)이 예전과 달리 잠자리에서 자신을 거부한다는 것. 심리치료로 부부관계를 치료할 수 있다고 언니의 부탁을 받아들인 하영은 형부의 최면치료 도중 형부가 언니가 아닌 하영 자신에게 욕망을 품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이런 내용입니다.


줄거리를 제가 좀 더 확실하게 요약해드리면..




오하영(에이핑크가 아닌..)은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최면을 이용한 심리치료가 특기인 정신과 의사입니다. 자신의 미모와 몸매에 자신이 있으며 인터뷰를 하는데 섹시한 화보를 찍는 모습을 보이죠. 제가 앞서 제목에다가 영화를 빙자한 비키의 그라비아 화보라고 했는데.. 정말 그렇습니다.


영화 줄거리와는 딱히 상관은 없지만 섹시한 포즈들이 계속해서 부각됩니다.




오하영에게는 언니가 있는데 이 언니의 남편.. 그러니깐 형부는 언니와의 잠자리를 거부하고 잠자리를 하더라도 성의 없는 모습을 보여줘 언니를 속상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혹시 문제가 있나 싶어서 오하영에게 부탁.. 오하영이 최면 치료에 들어가게 되는데..


형부가 자신에게 욕정을 품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그리고 계속되는 언니의 하소연..




오하영은 형부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형부의 판타지를 풀어줘야한다고 판단! 형부의 욕망을 풀어주리고 결심합니다. 화장실.. 그리고 병원.. 야외.. 




하지만 문제는 형부는 더 많은 판타지가 생겨났고 처제인 오하영은 오르가즘에 빠져 본인이 직접 형부를 유혹하게 됩니다.




언니는 어느정도 사실을 눈치챘는지 절망과 충격에 사로잡힌채 집을 나가버리고 형부에게는 또다른 치료법으로 풀사이드 파티에 보냅니다. 그곳은 가면을 쓰고 사람들과 만나며 눈이 맞는 사람끼리는 진한 애정행각까지 나눌 수 있는 곳인데 그곳에서 놀랍게도 형부는 자신의 아내이자 오하영의 언니인 오하주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사죄를 하죠.




하영은 모든 사실을 언니에게 털어놨고 언니는 솔직히 말해줘서 고맙다며 이를 용서합니다. 그리고 다시 가족은 화기애애하게 돌아갔고 언니는 임신을 했죠..


남자 주인공만 승리자입니다. 자매 덮밥을 실현했으니깐요 ㅎㅎ



솔직히 비키 연기는 거의 국어책 읽는 수준입니다.. 좀 심하다 싶어요.. 그런데 베드신에서는 정말 엄청납니다.. 눈매에서 나오는 색기.. 그리고 걸그룹 출신답게 훌륭한 몸매.. 사쿠라 코코미를 연상시키는 압도적인 포스를 보여줍니다.


앞으로 IPTV에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줄 듯 싶네요.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무료로 받자!! 


신고
'Another Victory/국내 성인 엑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저 근데 이친구는 왜 이리된거에요 혹시 아시나요? 저야 감사하지만.. 달샤벳이면 솔직히 준메이져급 아이돌인데(지상파에서 이름 거론되는 자체가 준메이져급.. 군부대에 오는 지잡듣보아이돌 넘쳐나니까요).. 갑자기 리더에서 탈퇴하더니 이거 말고 데뷔작서는 음모노출 ㄷㄷ
    • 아무래도 달샤벳에서 희망을 보지 못한 거죠..

      달샤벳은 현재 딱 올라갈 기미가 보이질않죠.. 트와이스 러블리즈들 신진 대세 세력들이 들어오고 AOA, 씨스타 등 여러 걸그룹이 굳건히 지키는데 그 틈을 올라갈 힘도 없고...

      일단 처음부터가 그룹명 때문에 비호감 그룹으로 시작했고 세리에 대한 악의적인 루머가 있었으며.. 수빈이 그나마 사투리캐릭터로 예능에서 돌았으나 리지와 정은지에 묻히고 나머지 멤버들은 뭔가 터지는 것도 없고....

      그래서 기상캐스터와 연기자로 전환했는데.. 그 연기력으로는 좀 힘든 감이 없지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