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쁜 수업' 엑기스 리뷰 - 요가 강사인 배우는 채린이라는 에로 배우 (#나쁜수업, #영화, #요가선생)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5.09.23 21:39 Another Victory/국내 성인 엑기스


'나쁜 수업' 엑기스 리뷰

- 요가 강사인 배우는 채린이라는 에로 배우

#나쁜수업, #영화, #요가선생, #교복물


이번에 소개해드릴 19금 영화는 '나쁜 수업'입니다. 엑기스를 리뷰할만한 영화이기는 한데.. 영화 내용은 그야말로 막장 스토리인지라;; 거기에 교복물이기도 하기에.. 내용 자체로 화제에 오를만 합니다.


다만 거의 IPTV 전용 영화이다보니 화제성이 그렇게 뛰어난 편은 아니었죠. 어쨋든 이 막장 영화의 엑기스만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나쁜 수업' 엑기스 리뷰

- 요가 강사인 배우는 채린이라는 에로 배우

 

나쁜 수업 (Bad Class, 2015)

 -아빠와의 안좋은 기억으로 남자의 존재를 거부하는 지은은 엄마(현아)의 권유로 미대생에게 과외를 받게되고, 미대생(정우)는 쌀쌀맞은 지은의 태도에 당황해하며 둘 사이에는 미묘한 기류가 흐르게 된다. 

한편 지은과 정우에게 혹시 무슨일이 생길까 불안해 하는 현아는 정우를 집으로 불러 한가지 제안을 하지만 정우는 현아에게 뜻밖의 고백을 하게 된다. 부적절한 관계가 된 현아와 정우. 엄마를 못마땅해 하는 지은은 자신의 방법대로 엄마에게 충격을 주게 되는데..


솔직히 내용은 저게 다가 아닙니다. 저기에서 현아가 다니는 요가 선생님이 에로배우 채린(크레딧에서는 이채담이라는 이름으로 나옴)이고 정우와 전 연인관계였으며 돈많은 스폰서를 물고 있는 여성으로 묘사됩니다.


그리고 배우 채린은 정우와도 베드신을 보이고 그 스폰서, 물주랑도 베드신이 나오게 되죠.. 거기에 현아로 나오는 윤설희도 정우와 베드신을 가지게 됩니다.


그리고 현아의 딸인 지은은 정우를 망가뜨리고자 잠자리를 가지려고하지만 정우가 거절하죠.. 결국 이 영화의 승자는 정우입니다. 


이제 내용은 됐고... 여배우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죠.



요가 학원에서 육감적인 몸매를 보이는 채린과 윤설희


요가 학원에서 이미 압도적인 비주얼을 보이는 둘입니다. 그나저나 윤설희씨는 상당히 말라버렸네요. 그런데 볼륨을 유지하는게 좀 너무 비인간적인 몸매가 아닌가 싶네요..



영화의 최종 승리자 정우


이 장면은 정우와 채린의 베드신 직후입니다. 정우가 강제로 채린을 덮치는데 채린은 극중에서 야간 애정 결핍의 성향이 있다보니 처음에는 거부하다가 자기가 달려들어 하게 됩니다.


이 영화의 가장 큰 문제점이죠.. 여성들이 대부분 거절을 하면서도 막상하면 받아준다는게.. 과거 AV에서나 나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베드신은 괜찮지만 배우들의 연기는 그야말로 발연기 그 자체!! 그나마 채린이 연기를 좀 하는 편이고 윤설희를 포함한 나머지는 다 머리가 아플 정도.. 대사도 오그라듭니다;;


이 영화는 그냥 엑기스만 보세요 ㅎㅎ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무료로 받자!! 

신고
'Another Victory/국내 성인 엑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