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792] 원피스 792화 한글 번역 엑기스 리뷰 - 후지토라, 리쿠 왕에게 무릎 꿇다 (#후지토라, #원피스792, #루피, #돈키호테도플라밍고)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5.07.03 00:13 Interest/덕질소식



원피스 792화 한글 번역 엑기스 리뷰 - 후지토라, 리쿠 왕에게 무릎 꿇다

#후지토라, #원피스792, #루피, #돈키호테도플라밍고


원피스 792화 스포일러 후기입니다.


일단 이 글은 스포일러를 동반하고 있으니 싫으신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주 루피는 도플라밍고를 잡게되었고 드레스로자는 다시 자유의 땅으로 돌아갔죠.



▶ 원피스 792화 한글 번역 엑기스 리뷰 - 후지토라, 리쿠 왕에게 무릎 꿇다


이번화는 오다 선생님께서 머리가 아팠는지.. 잠시 쉬어가는 타이밍인지.. 딱히 큰 것은 없었고 저 두 장으로 요약이 가능합니다.


사보에게 개발린 지저스 바제스는 사보의 능력을 다시금 노리다가 용조권 + 화권으로 다시금 로켓단 신세가 됩니다.. 그리고 리쿠 왕은 자신처럼 무른 사람은 왕이 될 사람이 못된다며 왕위에 다시 앉지 않으려하지만 국민들이 리쿠 왕의 재신임을 원했고...


후지토라는 리쿠 왕에게 세계 정부를 대신해서 사죄한다며 도게자(일본에서 사죄하는 뜻으로 하는 특유의 절)를 하게 됩니다. 그간 봐왔던 자기 잘난 맛에 살던 해군 대장과는 다르게 고개를 숙일줄 아는 모습을 보인거죠..


후지토라 잇쇼는 온건파의 끝을 보여준 셈입니다.


잠시 머리를 식힌 듯한 오다 에이이치로 과연 다음화는 어떻게 풀어나갈지!!! 젠카이노! 원피스!!!



↓ 배너 통해 가입시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안전하게 무료로 받고싶다면 여기에서 


신고
'Interest/덕질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ㄹ호
    • 2015.07.03 09:37 신고
    저는 뭐 스포든 뭐든 그냥 다 보니까 ㅎㅎ 괜찮지요.
    저런 모습을 보이니까 언젠가 후지토라랑 아카이누는 반드시 의견차로 충돌할 것 같네요.
    시민의 안전을 중시하고 온건적인 후지토라 대장 vs 오직 실리만을 중시하고 과격한 정의의 아카이누

    밀짚모자 일당이 후지토라에게는 적이지만, 언젠가 그들의 진정한 모습을 보고 도움을 주지 않을까도 생각해봅니다.

    저 사내의 진정한 힘은 능력이나 기술이 아니다.
    그 자리에 있는 자들을 차례차례 아군으로 만들어. 이 바다에 있어 저 남자는. 가장 무서운 힘을 가지고 있다 (Feat 정상전쟁 매의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