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자매의 방' 엑기스 리뷰 - 자매덮밥 실현과 훈훈한 엔딩 (#자매의방, #영화)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5.06.12 00:20 Another Victory/국내 성인 엑기스



'자매의 방' 엑기스 리뷰

- 자매덮밥 실현과 훈훈한 엔딩

#자매의방, #영화


이번에 리뷰할 엑기스는 자매의 방이란 영화의 엑기스입니다.


자매 하면 떠오르는 것.. 저는 개인적으로 광장 시장에 있는 자매집 육회가 떠오르고.. 게임 중에서 애자매가 떠오르네요...


그런데 이번 이 영화에서는.. 누군가 한번쯤 생각을 해봤던.. 야겜의 상황!! 자매 덮밥이 실현됩니다. ㄷㄷㄷ



▶ '자매의 방' 엑기스 리뷰

- 자매덮밥 실현과 훈훈한 엔딩

 



자매의 방 (2015)

Sister's Room 
5.1
감독
한동호
출연
송은진, 정넘쳐, 주연서, 김도진, 김보현
정보
드라마 | 한국 | 97 분 | 2015-04-30
다운로드



자매의 방이라는 영화는.. 줄거리가 딱히 표시가 안되었는데요..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면..


자매가 있습니다. 우애좋은 자매가 있는데 동생은 유학을 갔고 한국에서 작가 일을 하고 있는 언니가 있는데..


유학간 동생은 유학가기 전에 어떤 남자와 애인이 없으면 사귀자는 등 발언을 하는 관심있는 남성 한명이 있었는데.. 유학에서 돌아오니 그 남자가 언니와 사귀고 있고 이로 인해서 좋았던 자매간의 우애가 뒤틀리기 시작합니다.


그러던 와중 언니는 남친과 헤어지고 유부남인 남자와 만나게 되는데.. 동생이 다시 그 언니의 전남친과 만나게 되면서 다시 언니와 갈등을 하다가 나중에는 화해한다는 내용입니다.


언니의 전남친이자 동생의 남친만 자매 덮밥에 성공을 한거죠.


표지 보면 뭐 '언니만 아니면 아무 문제 없잖아요'로 써있어서 언니를 죽이고 남자를 차지하나?

잔혹한 싸움인가?? 자매간의 살육 배틀인가?? 싶겠지만 문구만 자극적이지 그런 것은 없습니다.



주인공 자매는 이 둘이고 동생과 언니는.. 가슴을 주물럭 거리는 등의 스킨십이 가능할 정도로 친밀했다가..


남자 하나 때문에 틀어지고 맙니다.


언니 역할로 나왔던 분의 몸매는 나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육덕진 동생 역할 분의 몸매가 아주 훌륭했습니다.


그리고 베드신 자체가 워낙 훌륭해서... 뭔가 되게 섹시한 느낌의 베드신이라 엑기스 영상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 무료 회원가입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안전하게 무료로 받고싶다면 여기에서 


신고
'Another Victory/국내 성인 엑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실망이다
    • 2015.07.26 17:57 신고
    모든 연예인 중 최고의 자연산 가슴을 가진 송은진의 베드신을 찍는데 어떻게 여성상위를 포함시키지 않았냐? 감독 수준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