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녀] SNS를 통해 혜성같이 등장한 클럽 아우디녀, 행위예술가? 운동가? (#아우디녀, #클럽아우디녀, #아우디녀텀블러)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5.04.17 08:17 Mr. Crack Says.../개인 관심사



SNS를 통해 혜성같이 등장한 클럽 아우디녀, 행위예술가? 운동가?

#아우디녀, #클럽아우디녀, #아우디녀텀블러


얼마전인가요?? 페이스북 등지에는 클럽에서 옷을 아예 벗고 노는 여성의 영상이 등장해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분명 그녀는 자신의 의지로 옷을 벗은 듯 했고. 남자들의 터치 또한 받아들이는 듯 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충격? 신선함??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녀의 SNS는 공개가 되었죠.


아우디 자동차 매장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 것을 추측해냈고 그녀는 클럽 아우디녀라고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 SNS를 통해 혜성같이 등장한 클럽 아우디녀, 행위예술가? 운동가?

 

쌀쌀한 날씨에 여러가지로 시위를 하는 클럽 아우디녀(텀블러 @sophialee880428)


처음에 사람들은 클럽에 빠져사는 이상한 사람이겠거니.. 라고 생각을 했고.. SNS에 올라온 사진을 통해서 그녀가 아이가 있는 돌싱녀라는 것을 알아냅니다.. 그래서 더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리고 어느새 잊혀지나 했는데..


페멘(FEMEN)이라고 해외의 운동단체인데 반라의 몸 위에 구호를 적고 여성운동을 펼치는 국제 페미니즘 운동 단체입니다.. 그녀는 그 페멘을 모방하기 시작합니다.


참고로 그 페멘은 한국지부도 있어서 한 분께서 세월호 특별법 제정 촉구를 주장하며 반라 시위를 하시기도 하셨습니다만.. 몸매가 예쁘지 않다는 이유로 악플러들이 어마어마하게 욕을 했었죠;;


어쨋든 그 페멘을 모방하기 시작한 아우디녀는..



이런 구호를 쓰고 시위를 하기 시작합니다.. 최근에는 지하철에서도 이러셨다고 합니다.


뭐 맞는 말도 있죠.. 왜 남자는 꼭지가 허용되고 여자는 안되냐.. 물론 남자 입장에서는 땡큐입니다만 ㅎㅎ


농담이었고 제가 좀 이 분이 안타까운 것은 문화 상대주의가 결여되어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입니다. 개만 안된다는 것은 어떻게보면 동물 입장에서는 차별적인 이야기이고 왜 우리나라가 개고기를 먹게 되었는지를 모르고 하시는 것 같기도 해서 안타깝죠.


자기의 이야기를 주장하는 것은 좋지만 아직 우리나라에서 나체 시위를 한다는 것은 상식에 벗어나는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그런 행위를 하는 것에서 제재를 가하고 있구요..


거기다가 얼마전까지 옷벗고 클럽에서 춤추는 영상이 있어서 이미지가 안좋아진 상황인데 운동가, 행위예술가의 이미지를 가지기는 힘들겠죠.


관종으로 치부되어서 조롱거리.. 비난거리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 무료 가입 & AV 무료 10GB 자료 다운은 여기에서  (월정액시 플레이보이 TV가 무료)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첫사진수박바인줄